장기투숙 이용가이드


비대면 운영 안내

어반스테이 / 르컬렉티브 / 스타즈 전 지점 비대면 프론트로 프론트가 없이 무인운영 됩니다.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경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체크인 안내 (객실 및 도어락 비밀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 시간에 맞추어 자동생성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해주십시오.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주차 및 짐보관
  • 지점 별로 주차가능 여부 및 짐보관실의 위치가 상이합니다. 
  • 지점별 상세페이지의 이용가이드 또는 알림톡으로 발송되는 일반 이용가이드를 참고해주십시오.

어메니티 및 클리닝 안내

가전/주방용품
아래의 제품이 준비되며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제품, 조미료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헤어드라이어

- 전기 주전자

- 드럼세탁기

- 식기류 (접시, 컵, 수저세트)

- 전자레인지, 인덕션, 냄비, 팬 

*어반스테이 부티크남포, 스타즈 울산점은 객실 내 취사가 불가하여 식기류 및 조리도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어메니티

모든 소모품은 최초 입실 시 1회분만 제공되며 추가 요청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2022년부터 정부지침에 따라 일회용 칫솔/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변경됩니다.


-일회용슬리퍼 2개

-생수 500ml 2병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2개

-수건(소) 4~6장(룸타입별로 상이함), 수건(대) 2장


추가 어메니티 이용 요금

추가 어메니티가 필요하신 경우, 통합 고객센터로 유상구매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생수 500ml : 1,000원

-일회용 슬리퍼 1개 : 2,000원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1개 : 1,000원

-솔트레인 트레블키트(치약 30g+칫솔2개) : 4,000원 (정가 6,900원)


클리닝 서비스

투숙요금에는 클리닝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가 클리닝서비스 신청 시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통합 고객센터(1644-7694)로 사전요청을 주셔야합니다.


-클리닝 요청 : 요청일 하루 전 18시까지 통합 고객센터로 신청 (이후 신청 시 2일 후 배정)

-클리닝 시간 : 오전(10:00~14:00), 오후(14:00~18:00) 중 선택


클리닝 서비스 이용요금

-클리닝 이용요금은 지점별로 상이합니다. 상세한 요금 확인은 통합 고객센터(1644-769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타서비스

Early Check-In / Late Check-Out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사용희망일  당일에 통합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얼리 체크인: 오후 (2시 이후부터), 레이트 체크아웃: 오전 (10시 이전까지)

- 레이트 체크아웃은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최대 오후 2시까지 가능합니다.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얼리체크인/레이트체크아웃 이용요금은 지점별로 상이합니다. 상세한 요금확인은 통합 고객센터(1644-769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퇴실안내

퇴실설문지 작성

1533-8893번 또는 알림톡으로 발송되는 퇴실설문지 링크에 예치금 환급계좌를 기재해주시면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이내에 예치금이 환급됩니다.


쓰레기 처리

객실에 비치된 이용안내문에 기재된 쓰레기배출장소에 일반쓰레기/재활용쓰레기/음식물쓰레기를 분리하여 배출 부탁드립니다.


분실물 안내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통합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여부와 무관하게 즉시 폐기합니다.

-분실물 택배배송은 착불로 전달됩니다.


이용규정

-어반스테이/르컬렉티브/스타즈 전 지점은 숙박 이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장기투숙요금은 객실상황과 시즌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객실의 침대방향 및 소품, 디자인은 사진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객실 소개 이미지에 표시된 전망과 배정 객실의 전망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숙박정원은 객실 타입마다 상이하며(25개월 이상 아동은 인원수에 포함함),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투숙이 불가합니다. 본 규정 위반 시 즉시 퇴실 조치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예약의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체크인 시간 이전에 무단입실하시는 경우, 이용규정 위반으로 30,000원의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객실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구역이며, 반려동물의 동반입실이 불가합니다. 본 규정 위반 시 장기투숙계약서에 따른 위약금이 발생되며 즉시 퇴실 조치됩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예약의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흡연 또는 반려동물로 인해 객실에 파훼손이 발생한 경우, 원상복구비용이 손해배상금으로 청구됩니다.

-객실에 비치된 물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는 경우, 최초 구입가를 기준으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객실 사용 후 변색/오염/파손 등으로 일상적인 수준을 넘어서는 클리닝 또는 특별한 조치가 필요한 때에는 해당비용에 대한 배상책임이 발생합니다.

-장기투숙상품은 투숙기간 동안 추가 어메니티와 클리닝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유료서비스 이용가능)


취소 및 환불규정

-취소 및 환불규정은 장기투숙계약서의 기타 투숙규정과 동일합니다.

-투숙기간 중 중도퇴실할 경우, 잔여 숙박일수에 따른 투숙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중개인을 통해 계약한 경우, 중도퇴실 시 장기투숙계약서에 명시된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고객센터 안내

통합 고객센터 (1644-7694)

운영시간 : 09:00~23:00

일반상담 / 어메니티&클리닝서비스 / 기타서비스 문의


장기게스트센터 (카카오상담)

운영시간 : 평일 10:00~18:00(점심시간 12:30~13:30)

*장기투숙 상품의 예약/예약취소 또는 연장/퇴실 문의는 장기게스트센터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