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더 센트럴 서면 이용가이드

어반스테이 서면


안녕하세요, 어반스테이입니다. 

어반스테이 서면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라며, 숙소이용에 필요한 몇가지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위치안내

위치안내


부산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52, 서면역 트루엘센트럴 


  •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내비 등에서 “어반스테이 서면”을 검색해 주세요.
  • 서면역 12번 출구에서 직진 후  70m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한은행 옆)
  • 건물 1층의 “Urbanstay” 출입문을 이용해 주세요.

주차안내

주차 및 짐보관 안내

주차안내


  • 건물 뒤편의 기계식 주차타워에서 주차관리실에 예약 메세지를 보여주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주차 | 3,300원/일, 99,000원/월   
  • 평일 22시, 주말 18시 이후에는 직접 입출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2번 주차타워 (호텔입구쪽)는 평일 오전 8시 ~ 21시, 주말 오전 8시 ~ 18시 사이에만 운영합니다.
  • 전장 5m, 전폭 1.95m, 전고 1.7m, 중량 2톤 이하의 차량만 주차 가능합니다.

    <주차불가 차량>
    -카니발, 소렌토, 스타렉스, 기아 K8, 제네시스 GV 시리즈, 제네시스 G90, 펠리세이드

    -벤츠 S클래스(GLS 포함), BMW7 시리즈(X7 포함) 등 동급 차량
    -바닥 ~ 차량하부(지상고) 200mm 이하의 스포츠카
    -사이드 미러 폴딩이 불가능한 모든 차량


    상기 표기된 차종 외에도 주차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현장 주차 관리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트루엘 센트럴 주차장 : 010-2377-2162)

    *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30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짐보관안내

  • 짐보관실은 2F입니다. 엘리베이터 홀 앞에 위치한 린넨실(짐보관실)에 보관 가능합니다.
  • 짐보관실 비밀번호는 체크인 안내 알림톡/문자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 건물 공용부(복도 및 짐보관실 등)는 도난방지와 보안을 위해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언택트 운영안내

언택트 운영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프론트없이 언택트로 운영됩니다.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경에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체크인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립니다.
  •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해 주세요.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전등안내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 또는 침대옆(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난방안내
  • 객실 거실 벽면(월패드 하단)에 부착된 컨트롤러로 조절 가능합니다.
  • 난방의 경우 실내 표시가 나타날 때까지 난방 버튼을 누른 후, 다이얼을 돌려 난방 온도를 맞춰 주세요.
  • 온수의 경우 온수 버튼을 누른 후,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온수 온도를 맞춰 주세요.

WIFI

  • ID : central_객실번호 / PW : central_객실번호
    ex. 123호의 경우 central_123  
  • ID와 PW가 동일합니다. 영문 대소문자에 유의 바랍니다.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 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TV

  •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 개인계정 사용의 경우 퇴실 전 반드시 로그아웃 부탁 드립니다.
  • TV 화면이 ‘입력신호 없음’으로 보일 경우 
    ①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TV 뒤편의 셋탑박스 전원을 껐다 켠 후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 주세요. 

주의사항

  • 객실내부 및 테라스를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손해배상금 150,000원이 부과됩니다.)
  • 빌딩풍으로 인해 창문이 파손되기 쉬우니 강풍 시 창문을 반드시 닫아주세요.
  •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화재경보기 작동)
  • 흡연 또는 과한 조리로 인한 화재경보 및 스프링 쿨러 작동으로 피해 발생시, 추가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


가전/주방용품

  • 헤어드라이어
  •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
  • 드럼세탁기(건조불가)
  • 인덕션, 냄비, 팬, 식기류 (접시, 컵, 수저세트)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제품, 조미료(소금, 후추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어메니티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일과 무관하게 체크인시, 1회 제공됩니다.


  • 일회용 슬리퍼 x 2ea
  • 수건(대) x 2ea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 대용량 비치 

    2022년부터 정부지침에 따라 일회용 칫솔/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변경됩니다.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기간에 맞춰 제공되며, 1박 기준 제공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체크인시에는 3박 제공량만 객실에 비치되므로, 고객센터로 추가제공을 요청해 주세요.)


  • 생수 500ml x 2BTL 
  • Nespresso 커피머신+ 커피캡슐 x 2ea 
  • 수건(중) x 6ea (2박부터 2ea 추가제공)

어메니티 추가요청

어메니티가 부족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 무료제공량을 초과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유상제공됩니다.


  • 생수 500ml -1,000원
  • 일회용 슬리퍼 - 2,000원
  • Nespresso 커피캡슐 1ea - 1,000원
  • SALTRAIN 트레블키트 (치약 30g + 칫솔 2개) - 4,000원 (정가 6,900원)

퇴실안내

퇴실안내



쓰레기 처리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 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쓰레기를 직접 배출하실 경우에는 1층 주차장에 위치한 분리수거장을 이용해 주세요.

분실물 안내

  •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 분실물은 기본적으로 착불 택배 배송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기타 서비스 안내

기타 서비스 안내



Early Check-In / Late Check-Out  

  • 얼리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희망일 당일 (오전 10시까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레이트 체크아웃은 시간당 1만원의 추가 비용이 부과되며, 최대 오후 2시까지 가능합니다.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투숙중 클리닝

  • 숙박료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체크인을 위한 클리닝 서비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숙 기간을 연장하시는 경우, 연장 예약에 대한 클리닝은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4박 이상의 예약인 경우, 3박당 1회의 룸메이크업(주방 및 화장실 정비 제외) 또는 6박당 1회의 정규 클리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 그 외의 클리닝 요청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클리닝 요청 : 요청일 하루 전 18시까지 고객센터로 부재시간 신청 (이후 신청 시 2일 후 배정)

    * 클리닝 시간 : 오전 (10:00 – 14:00) 오후 (14:00 – 18:00) 2타임 중 선택 


프로모션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