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명동 이용가이드

어반스테이 명동


안녕하세요, 어반스테이입니다.  

어반스테이 명동의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 되시길 바라며, 숙소 이용에 필요한 몇 가지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위치안내

위치안내


서울시 중구 충무로 24, 남산 센트럴뷰 스위트 3F ~ 17F 


  • 포털에서 "어반스테이 명동"을 검색해주세요.  충무로역 7번출구와 을지로역 8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 1층 주차장 입구 좌측면에 입구가 있습니다. 
  • 공동현관 비번 : "자물쇠 - 1234"

주차 및 짐 보관 안내 


주차 안내

  • 주차 불가 : 자차 이용 시 주변 인근 주차장을 유료로 이용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방문전, 주변 공영 주차장을 예약 후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짐 보관 안내


  • 위치 : 지하 1층 A-108호
  • 비밀번호 : 체크인 당일, 알림톡/문자를 통해 확인 가능 ( 오후 12시 일괄 발송 )
  • 운영시간 : 09:00 ~ 23:00 ( 체크아웃 당일 최대 18:00까지만 사용 가능, 내부 CCTV 설치 )
  • 비치된 러기지 택을 꼭 이용 부탁드리며, 러기지 택이 없거나, 최초 보관일 기준 30일 경과 시 분실물 규정에 의거하여 자체 폐기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귀중품 및 파손 위험 제품은 개인 보관 부탁드리며, 파손 및 분실에 대해 운영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언택트 운영안내

체크인 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비대면으로 체크인이 진행됩니다.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경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체크인 객실 및 도어락 비밀번호를 안내 드립니다.
  •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 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 안내드립니다.
  •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가 혼잡하므로 1시간가량 여유 있게 퇴실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전등 안내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의 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냉/난방 안내

  • 냉방안내 : 냉방은 객실내 리모컨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난방 안내 : 난방은 벽면에 위치한 컨트롤러를 사용해주세요.
  • 온수 안내 : 온수는 24시간 상시 공급되며, 난방 컨트롤러에서 조절 가능합니다.

    난방 가동 기간 ㅣ 동절기 10월 - 4월 (중앙난방) 

            * 기온에 따라 간혈적 가동 및  냉난방 가동 일정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WIFI

  • ID : urban_객실번호 4자리 / PW : urban_객실번호4자리 
    ex. 123호의 경우 : urban_0123
  • ID와 PW가 동일합니다. (영문 대소문자, 특수문자에 유의 바랍니다.)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 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TV

  •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 개인계정 사용의 경우 퇴실 전 반드시 로그아웃 부탁 드립니다.
  •  TV화면이 “입력신호 없음” 으로 보일 경우

     ① KT 리모컨 우측 상단 셋탑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② 셋탑박스 전원 버튼이 초록색으로 변경 될 시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③ KT 리모컨 왼쪽 측면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 KT올레티비 화면으로 맞춰 주세요.

  • 앱화면(넷플릭스,유튜브 등 아이콘 표기)이 나온다면 티비 전원 콘센트를 뺏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어메니티

어메니티
 


가전/주방용품

  • 헤어드라이어
  •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 
  • 드럼세탁기 (건조기능없음)
  • 인덕션, 냄비, 팬, 식기류 (접시, 컵, 수저세트)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제품, 조미료(소금,후추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어메니티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일과 무관하게 체크인시, 1회 제공됩니다.


  • 일회용 슬리퍼 x 2ea
  • 수건(대) x 2ea
  • Lyfe Project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환경보호 실천의 일환으로 일회용 칫솔,치약세트는 기본 제공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변경됩니다.

아래 어메니티는 체크인시 최초 1박 제공량만 비치되고 있습니다. 추가 박수에 대한 비품은 고객센터로 요청 해주시면 객실로 전달드립니다. 

*비품 전달 수량은 최대 3박치로 전달드립니다.


  • 생수 500ml x 2BTL
  • 커피머신 + 커피캡슐 * 2EA
  • 수건(중) * 6EA (2박부터 2EA 추가 제공)

어메니티 추가 요청

어메니티가 부족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 무료제공량을 초과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유상제공됩니다.


  • 생수 500ml -1,000원
  • 일회용 슬리퍼 - 2,000원
  • 커피캡슐 1ea - 1,000원
  • SALTRAIN 트레블키트 (치약 30g + 칫솔 2개) - 4,000원 (정가 6,900원)

퇴실안내

체크아웃 안내 


쓰레기 처리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직접 배출의 경우 종량제 봉투를 구입하여 1층 분리수거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배출에 필요한 종량제 봉투는 제공되지 않으며, 인근 편의점등에서 구매 해 주셔야 합니다.

분실물안내

  •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 분실물은 기본적으로 착불 택배 배송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기타 서비스 안내

기타 서비스 안내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희망일 당일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레이트 체크아웃은 후속 예약이 없는 경우 최대 오후 2시까지만 연장이 가능합니다.

             * 레이트 체크아웃 : 시간당 1만원 / 오전 10시까지 문의 가능


  • 얼리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상황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투숙중 클리닝

  • 숙박료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체크인을 위한 클리닝 서비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숙 기간을 연장하시는 경우, 연장 예약에 대한 클리닝은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4박 이상의 예약인 경우, 3박당 1회 룸 클리닝이 고객 요청 시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 그 외의 클리닝 요청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하루 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클리닝 요청: 요청일 하루 전 18시까지 고객센터로 부재시간 신청 (이후 신청 시 2일 후 배정)

              * 클리닝 시간 : 오전 (10:00 ~ 14:00) / 오후 (14:00 ~ 18:00) 2타임 중 선택

[클리닝 안내사항] 


  • 객실 컨디션 확인을 위해 클리닝 후 객실 사진을 촬영합니다.
  • 귀중품 또는 소지품이 있는 구역은 사고방지를 위해 클리닝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클리닝 신청 후 당일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며, 취소 시 무료 클리닝 서비스 횟수에서 차감됩니다. 
  • 위 요청사항 미이행으로 인한 사고 발생 시 Urbanstay / Le Collective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용규정

이용규정



  • 성인과 아동을 포함해 객실별 최대인원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초과 입실은 불가합니다.(단, 36개월 이하 영유아의 경우 인원수 미포함)
  •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의 동반 없이 숙박이 불가합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 입실은 불가합니다.
  • 객실 내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으며 고객 과실에 의한 물품 파손 및 분실 시 변상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최초 구입가 기준)
  • 퇴실 후 특수 클리닝 또는 조치가 필요한 경우, 해당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객실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이며 위반시 손해배상금 150,000원 및 즉시 퇴실조치됩니다.
  • 체크인 시간 이전에 자의적으로 입실하시는 경우 이용규정 위반으로 30,000원의 위약요금이 부과됩니다.
  • 고성방가 및 소음 발생 등 타 이용객에게 피해를 끼치거나 위해를 가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으며 강제 퇴실 조치 될 수 있습니다.
  • 객실 침대 방향, 전망(뷰) 및 소품 디자인은 사진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및 환불 규정 



  •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예약하신 사이트/앱에서 직접 취소하셔야 하며, 어반스테이 고객센터에서는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 취소 규정은 사이트별로 상이합니다. 예약주신 사이트 상세 규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 무료취소 기한 이후의 단순변심 또는 개인사정에 따른 예약 취소시에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안내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11시  (긴급상황 24시 전화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