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명동 이용가이드

어반스테이 명동


어반스테이 명동점은 충무로역 7번출구와 을지로역 8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스튜디오 타입(원룸)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준인원 2인의 객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치안내

위치안내


서울시 중구 충무로 24, 남산 센트럴뷰 스위트 3F ~ 17F 


  • 포털에서 "어반스테이 명동"을 검색해주세요.
  • 1층 주차장 입구 좌측면에 입구가 있습니다. 
  • 공동현관 비번 : "자물쇠 - 1234"

주차 및 짐보관 안내 


주차안내

  • 유료주차 :  30,000원/1일. 
  • 단, 만차시 주차불가할 수 있으며, 기계식 주차장으로 대형/SUV의 차종제한이 있습니다. 
  • 방문전, 주변 공영주차장을 예약 후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 출차시 혼잡하므로, 30분 가량 여유있는 퇴실을 권해드립니다. 


짐보관안내


  • 짐보관실 : 지하 1층 A-108호
  • 귀중품 및 파훼손 제품 보관불가.
  • 체크인 당일 ~ 체크아웃 당일까지 보관가능




언택트 운영안내

체크인 안내



  • 체크인일 오후 12시경 카카오 알림톡/ 문자 메시지 / 예약하신 이메일로 체크인정보를 보내드립니다. 
  • 객실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 시간에 맞춰 설정되어, 체크인 시간 이전에는 작동되지 않습니다. 

      체크인 : 오후 4시부터

      체크아웃 : 오전 11시까지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조명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의 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냉/난방

  • 난방은 벽면에 위치한 컨트롤러를 사용해주세요.
  • 온수는 24시간 상시 공급되며, 난방 컨트롤러에서 조절 가능합니다.
  • 냉방은 객실내 리모컨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난방 가동 기간 ㅣ 동절기 10월-4월 (중앙난방) 

            * 명기된 기간 외에는 기온에 따라 간혈적 가동 및  냉난방 가동 일정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WIFI

  • ID : urban_객실번호4자리 / PW : urban_객실번호4자리 
    ex. 123호의 경우 : urban_0123
  • ID와 PW가 동일합니다. 영문 대소문자에 유의 바랍니다.

TV

  •  넷플릭스, 유튜브 가능 (개인계정 사용)
  •  TV화면이 “입력신호 없음” 으로 보일경우

     ① KT 리모컨 우측 상단 셋탑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② 셋탑박스 전원 버튼이 초록색으로 변경 될 시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③ KT 리모컨 왼쪽 측면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 KT올레티비 화면으로 맞춰 주세요.

  • 앱화면(넷플릭스,유튜브 등 아이콘 표기)이 나온다면 티비 전원 콘센트를 뺏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주의사항

  • 객실 내부 및 테라스를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손해배상금 150,000원이 부과됩니다) 
  • 객실 내 모든 공간에 파티용품  및 풍선 부착시 양면테이프는 사용 불가합니다. (스카치 테이프를 사용해 주세요.)
  •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화재경보기 작동)
  • 흡연 또는 과한 조리로 인한 화재경보 및 스프링쿨러 작동으로 피해 발생시, 추가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
 


가전/주방용품

  • 헤어드라이어
  •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 
  • 드럼세탁기 (건조기능없음)
  • 인덕션, 냄비, 팬, 식기류 (접시, 컵, 수저세트)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제품, 조미료(소금,후추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어메니티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일과 무관하게 체크인시, 1회 제공됩니다.


  • 일회용 슬리퍼 x 2ea
  • 수건(대) x 2ea
  • Lyfe Project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2022년부터 정부지침에 따라 일회용 칫솔/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이 제공됩니다.

아래 어메니티는 체크인시 최초 1박 제공량만 비치되고 있습니다. 추가 박수에 대한 비품은 고객센터로 요청 해주시면 객실로 전달드립니다. 

*비품 전달 수량은 최대 3박치로 전달드립니다.
*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 생수 500ml x 2BTL
  • 커피머신 + 커피캡슐 * 2EA
  • 수건(중) * 6EA (추가요청시 2EA)

어메니티 유상구매

  • 생수 500ml -1,000원
  • 일회용 슬리퍼 - 2,000원
  • 커피캡슐 1ea - 1,000원
  • SALTRAIN 트레블키트 (치약 30g + 칫솔 2개) - 4,000원 (정가 6,900원)

퇴실안내

퇴실안내 


쓰레기 처리

  • 일반 쓰레기는 객실내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장기간 투숙시, 1층 분리수거장을 이용하셔야 하며, 종량제봉투는 인근편의점에서 별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분실물안내

  •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 분실물은 착불 택배 배송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기타 서비스 안내

기타 서비스 안내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희망일 당일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

    * 얼리 체크인: 오후 2시 이후 , 레이트 체크아웃: 오전 10시까지

  • 레이트 체크아웃은 시간당 1만원의 추가 비용이 부과되며, 최대 오후 2시까지 가능합니다.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투숙중 클리닝

  • 숙박료에는 퇴실 후 클리닝 서비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숙 기간을 연장시에도 추가 클리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4박 이상의 예약인 경우, 3박당 1회의 룸클리닝이 고객의 요청 시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 그 외의 클리닝 요청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클리닝 요청 : 요청일 하루 전 18시까지 고객센터로 부재시간 신청 (이후 신청 시 2일 후 배정)

    * 클리닝 시간 : 오전 (10:00 – 14:00) 오후 (14:00 – 18:00) 2타임 중 선택 

[클리닝 신청시 유의사항] 


  • 룸클리닝 시 사고방지를 위해 클리닝 전/후 객실사진을 촬영합니다. 
  • 귀중품 및 파훼손 우려 물품은 반드시 별도 보관하시고 분실 또는 파훼손시 별도의 보상은 불가합니다. 

이용규정

이용규정



  • 숙박정원은 아동을 포함하여 2인이며,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본 규정 위반시 즉시 퇴실조치되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체크인 시간 이전에 자의적으로 입실하시는 경우, 어반스테이 스텝이 객실 준비 점검 등의 목적으로 입실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객실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150,000원의 손해배상금 및 즉시 퇴실조치 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 객실에 비치된 물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는 경우, 최초 구입가를 기준으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객실 사용 후 변색/오염/악취 등으로 일상적인 수준을 넘어서는 클리닝 등 특별한 조치가 필요한 때에는 해당 비용에 대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고성방가 및 소음 발생등 타 이용객에게 피해를 끼치거나 위해를 가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으며  강제 퇴실 조치 될 수 있습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 입실은 불가합니다.
  • 객실 침대 방향 및 소품 디자인은 사진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예약업체의 이미지와 객실 전망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및 환불 규정 



  •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예약하신 사이트에서 직접 취소하셔야 하며, 어반스테이 고객센터에서는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 취소규정은 예약하신 사이트 상세 규정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 무료취소 기한 이후의 단순변심 또는 개인사정에 따른 예약 취소시에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안내 


     운영 시간 : 9:00 - 23:00 (점심시간: 12:00~13:00) 

     오후 11시부터 오전 9시까지는 시간에는 긴급상담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