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충무로점 이용가이드

더남산 충무로점

안녕하세요, 어반스테이입니다. 

어반스테이 충무로점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라며, 숙소이용에 필요한 몇가지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위치안내

위치안내

서울시 중구 충무로 24-6, 남산 센트럴 스위트뷰 3F ~ 17F


  •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내비 등에서 "어반스테이 더남산"을 검색해주세요.
  • 1층 주차장 입구 좌측면에 출입구가 있습니다. 
  • 공동현관(중문)이 잠겨있는 경우에는 "자물쇠 - 1234"를 눌러주세요.

주차안내

주차안내

주차불가 

  • 건물내 기계식주차장이 있으나, 입지여건상 이용료가 매우 비쌉니다. (1일 30,000원) 
  • "모두의 주차장"앱을 통해 미리 주변 공영주차장을 1일 예약하셔서 이용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언택트 운영안내

언택트 운영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프론트없이 언택트로 운영됩니다. 

문의 및 요청사항은 고객센터 (1644-7694) 또는 카카오톡 '어반스테이' 채널로 카톡을 남겨주세요.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 체크인 당일 오전 11시경에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체크인 객실, 출입비번을 안내해드립니다.
  • 체크아웃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1시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 출입비번은 체크인 시작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해주세요. 
  • 짐보관실은 6F입니다. 짐보관실 이용전 601호 오피스에 방문하여 Staff에게 문의해주세요. 
  • 건물 공용부(복도 및 짐보관실 등)은 도난방지와 보안을 위해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WIFI

ID :  URBAN_(객실번호) / PW : URBAN_(객실번호) 

  • ID와 비번은 동일하며, 대소문자 구분을 합니다.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강도가 높은 타객실 wifi 사용도 가능합니다. 

AMENITIES

  • 생수 500ml x 2BTL 
  • 샴푸, 컨디셔너, 바디샴푸 및 1회용 칫솔, 치약
  • Nespresso 커피캡슐 x 2ea 
  • 헤어드라이어, 전기주전자, 드럼세탁기(건조X)
  • 인덕션, 냄비, 팬, 접시등 식기, 컵, 수저세트

ATTENTION

  • 스킨케어제품이나 헤어고데기는 제공되지 않고, 소금, 후추 등의 조미료는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 난방 가동 기간 | 동절기 10월-4월 (중앙난방)
  • 온수(난방)는 벽면의 난방컨트롤러에서 조절가능하며, 온수는 24시간 상시공급됩니다. 온수가 5분이 지나도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 에어컨은 비치된 리모컨을 이용해주세요. 
  •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화재감지기가 민감하여, 화재경보가 발생합니다.
  • TV 사용안내
    KT 통합전원 버튼(빨간색)으로 TV와 셋탑전원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 흰색 KT 리모컨에 있는 [TV전원] / [셋탑전원] 버튼을 눌러 개별 조작도 가능합니다.
    채널변경 l 흰색 KT 리모컨
    볼륨조절 l 흰색 KT 리모컨, 검은색 the ham 또는 LG 리모컨
    넷플릭스(Netflix) / 유튜브(Youtube) l 검은색 the ham 또는 LG 리모컨
    [넷플릭스는 개인계정을 사용해주셔야합니다]

퇴실안내

퇴실안내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14박이상 장기투숙하시는 게스트께는 별도로 종량제 봉투 1장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 쓰레기를 직접 배출하실 경우에는 1층 분리수거장을 이용해주세요. 무단배출시 CCTV확인후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 Early Check-in, Late Check-out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체크인이 많은 경우, 객실 준비시간으로 어려울 수 있으며 시간당 10,000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 분실물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습득한 분실물은 착불로 배송해드리며, 10일간 보관후 폐기합니다.
  • 숙박비에는 체크인을 위한 1회의 룸클리닝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숙박기간중 추가 클리닝이 필요하신 경우, 하루전에 모바일프론트(카톡)을 통해 요청바랍니다.
    추가 클리닝은 20,000원/회 비용이 발생하며, 선결제하셔야 합니다.
  • TV가 '입력신호 없음'으로 화면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1) 먼저,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케이블 연결상태를 먼저 확인하신후
    (2) TV 뒷편의 셋탑박스의 전원을 껐다 켜시고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주세요.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입구의 [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인덕션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자물쇠 모양버튼을 4-5초간 누르시면 잠금해제가 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중앙 난방으로 하절기에는 난방가동이 어렵습니다. (건물 동절기 10월-4월)

이용규정

이용규정

  • 숙박정원은 아동을 포함하여 2인이며,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본 규정 위반시 즉시 퇴실조치되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객실 및 테라스를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 입니다.
    흡연사실이 확인될 경우, 즉시 퇴실조치 및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며, 15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흡연으로 인한 화재경보 및 스프링쿨러 작동으로 피해 발생시, 추가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 객실에 비치된 물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는 경우, 최초 구입가를 기준으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객실 사용 후 변색/오염/악취 등으로 일상적인 수준을 넘어서는 클리닝 등 특별한 조치가 필요한 때에는 해당 비용에 대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입실은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 또는 개인사정에 따른 예약취소시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