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연동 이용가이드

어반스테이 제주연동


안녕하세요, 어반스테이입니다. 

어반스테이 제주연동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라며, 숙소이용에 필요한 몇가지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위치안내

위치안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6길 5, 5F ~ 19F 


  •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내비 등에서 "어반스테이 제주연동"을 검색해 주세요.
  • 건물 1층에 세븐일레븐이 위치되어 있습니다.
  • 엘리베이터 이용시 부착되어있는 카드를 패드에 탭하시면 작동합니다.

주차안내

주차 및 짐보관 안내


주차안내

  • 건물 지하 1층의 기계식 주차장을 이용 바랍니다.
  • 전장 5.1m, 전폭 2.1m, 전고 1.9m 이하의 차량만 주차 가능합니다.
  • 하기 내용에 포함되는 차량은 기계식 주차가 불가합니다.
    - 전장 5.1m, 전폭 2.1m, 전고 1.9m 이상의 차량
    - SUV차량 (코나, 레이 포함), 일부 대형차량 (카니발, 스타렉스, 제네시스 G90, 벤츠 S클래스(GLS포함), BMW7 시리즈(X7 포함) 등 동급 차종)
  • 렌트카 이용시, 이용자 연락처를 필수로 남겨주세요.
  • 제주도 도심지역 특성 상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만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차일 경우, 인근 주차장을 자비로 이용해 주셔야 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30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짐보관안내

  • 짐보관실은 5F 입니다. 515호 맞은편 525호(짐보관실)에 보관 가능합니다.
  • 짐보관실 비밀번호는 체크인 안내 알림톡/문자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건물 공용부(복도 및 짐보관실 등)는 도난방지와 보안을 위해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언택트 운영안내

언택트 운영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프론트없이 언택트로 운영됩니다.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경에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체크인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립니다.
  •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해 주세요.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전등안내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 또는 침대옆(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난방안내

  • 난방과 공기정화는 주방 벽면에 위치한 컨트롤러를 통해 조절 가능합니다.
  • 온수는 24시간 상시 공급됩니다. 난방 컨트롤러에서 조절 가능합니다.
  • 에어컨은 티비 옆 또는 테이블에 배치되어 있는 리모컨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WIFI

  • ID : urban_객실번호 / PW : urban_객실번호
    ex. 901호의 경우 urban_0901 / 1801호의 경우 urban_1801
  • ID와 PW가 동일합니다. 영문 대소문자에 유의 바랍니다.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 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TV

  •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 TV 화면이 ‘입력신호 없음’으로 보일 경우
    ①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TV 뒤편의 셋탑박스 전원을 껐다 켠 후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 주세요.

    ③ 셋탑박스는 "HDMI 1"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의사항

  • 객실내부 및 테라스를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손해배상금 150,000원이 부과됩니다.)
  •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화재경보기 작동)
  • 흡연 또는 과한 조리로 인한 화재경보 및 스프링 쿨러 작동으로 피해 발생시, 추가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



가전/주방용품

  • 헤어드라이어
  •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
  • 드럼세탁기(건조불가)
  • 인덕션, 냄비, 팬, 식기류 (접시, 컵, 수저세트)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제품, 조미료(소금, 후추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어메니티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일과 무관하게 체크인시, 1회 제공됩니다.


  • 일회용 슬리퍼 x 2ea
  • 수건(대) x 2ea
  • Lyfe Project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 대용량 비치

    2022년부터 정부지침에 따라 일회용 칫솔/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변경됩니다.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기간에 맞춰 제공되며, 1박 기준 제공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2박부터 싱글룸은 1ea, 더블룸은 2ea 추가 제공됩니다. 체크인시에는 3박 제공량만 객실에 비치되므로, 고객센터로 추가제공을 요청해 주세요.)


  • 생수 500ml x 2BTL 
  • Nespresso 커피머신+ 커피캡슐 x 2ea  
  • [싱글룸] 수건(중) x 4ea / [더블룸] 수건(중) x 6ea

어메니티 추가요청

어메니티가 부족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 무료제공량을 초과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유상제공됩니다.


  • 생수 500ml -1,000원
  • 일회용 슬리퍼 - 2,000원
  • Nespresso 커피캡슐 1ea - 1,000원
  • SALTRAIN 트레블키트 (치약 30g + 칫솔 2개) - 4,000원 (정가 6,900원)

퇴실안내

퇴실안내



쓰레기 처리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 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쓰레기를 직접 배출하실 경우에는 건물과 메종글래드 사이길로 70m 정도 내려가시면 위치한 클린하우스를 이용해 주세요.
  • 배출에 필요한 종량제 봉투는 제공되지 않으며, 인근 편의점 등에서 구매 해 주셔야 합니다.

분실물 안내

  •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 분실물은 기본적으로 착불 택배 배송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기타 서비스 안내

기타 서비스 안내



Early Check-In / Late Check-Out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희망일 당일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

      * 얼리 체크인: 오후 (2시 이후), 레이트 체크아웃: 오전 (10시까지)

  • 레이트 체크아웃은 시간당 1만원의 추가 비용이 부과되며, 최대 오후 2시까지 가능합니다.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투숙중 클리닝

  • 숙박료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체크인을 위한 클리닝 서비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숙 기간을 연장하시는 경우, 연장 예약에 대한 클리닝은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4박 이상의 예약인 경우, 3박당 1회의 룸메이크업(주방 및 화장실 정비 제외) 또는  6박당 1회의 정규 클리닝이 고객의 요청 시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 그 외의 클리닝 요청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클리닝 요청 : 요청일 하루 전 18시까지 고객센터로 부재시간 신청 (이후 신청 시 2일 후 배정)

    * 클리닝 시간 : 오전 (10:00 – 14:00) 오후 (14:00 – 18:00) 2타임 중 선택 


프로모션


이용규정

이용규정


  • 숙박 정원은 아동을 포함하여 2인이며,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본 규정 위반시 즉시 퇴실 조치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체크인 시간 이전에 자의적으로 입실하시는 경우, 어반스테이 스텝이 객실 준비 점검 등의 목적으로 입실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용규정 위반으로 30,000원의 위약요금이 부과됩니다.  
  • 객실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150,000원의 손해배상금 및 즉시 퇴실조치 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 객실에 비치된 물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는 경우, 최초 구입가를 기준으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객실 사용 후 변색/오염/악취 등으로 일상적인 수준을 넘어서는 클리닝 등 특별한 조치가 필요한 때에는 해당 비용에 대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 입실은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취소 및 환불 규정 


  •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예약하신 사이트/앱에서 직접 취소하여야 하며, 어반스테이 고객센터에서는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 체크인 2일전 17시 이전에 취소하실 경우에는 취소수수료없이 전액 환불됩니다. (단, 에어비앤비는 체크인 1일전 16시)
  • 상기 무료취소 기한 이후의 단순변심 또는 개인 사정에 따른 예약 취소시에는 취소수수료가 부가됩니다.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안내



운영시간 : 9:00 - 23:00 

문의 및 요청사항은 고객센터 (1644-7694) 또는 카카오톡 ‘어반스테이’ 채널로 상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