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연동 이용가이드

어반스테이 제주연동


안녕하세요, 어반스테이입니다. 

어반스테이 제주연동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라며, 숙소이용에 필요한 몇가지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위치안내


위치 안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6길 5, 5F ~ 19F 


  •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내비 등에서 "어반스테이 제주연동"을 검색해 주세요.
  • 건물 1층에 세븐일레븐이 위치되어 있습니다.

주차안내


주차 및 짐 보관 안내


주차 안내


  • 건물 지하 1층의 기계식 주차장 이용 바랍니다.
  • 전장 5.1m, 전폭 2.1m, 전고 1.5m, 무게 2톤 이하의 차량만 주차 가능합니다.
  • 전장 5.1m, 전폭 2.1m, 전고 1.5m, 무게 2톤 초과 차량은 기계식 주차가 불가능 합니다. 
    - SUV/RV(모든 소형 suv, 레이,캐스퍼 포함), 전기차, 대형차량(제네시스 G80 , 벤츠 S클래스 , BMW 6시리즈 , 아우디 A8 이상 차량
    - 사이드 미러가 접히지 않는 모든 종류의 차량
  • 렌트카 이용시, 이용자 연락처를 필수로 차량 내부에 남겨주세요.
  • 제주도 도심지역 특성 상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만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차일 경우, 인근 주차장을 자비로 이용해 주셔야 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30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짐 보관 안내


  • 위치 : 13F
  • 비밀번호 : 체크인 당일, 알림톡/문자를 통해 확인 가능 ( 오후 12시 일괄 발송 )
  • 운영시간 : 09:00 ~ 23:00 ( 체크아웃 당일 최대 18:00까지만 사용 가능, 내부 CCTV 설치 )
  • 비치된 러기지 택을 꼭 이용 부탁드리며, 러기지 택이 없거나, 최초 보관일 기준 30일 경과 시 분실물 규정에 의거하여 자체 폐기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귀중품 및 파손 위험 제품은 개인 보관 부탁드리며, 파손 및 분실에 대해 운영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언택트 운영안내

체크인 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비대면으로 체크인이 진행됩니다.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경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체크인 객실 및 도어락 비밀번호를 안내 드립니다.
  •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 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 안내드립니다.

  •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가 혼잡하므로 1시간가량 여유 있게 퇴실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전등 안내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 또는 침대 옆 (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냉/난방 안내

  • 냉방 안내 : 에어컨은 티비 옆 또는 테이블에 배치되어 있는 리모컨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난방 안내 : 난방과 공기정화는 주방 벽면에 위치한 컨트롤러를 통해 조절 가능합니다.
  • 온수 안내 : 온수는 24시간 상시 공급됩니다. 난방 컨트롤러에서 조절 가능합니다.

WIFI

  • ID : urban_객실번호 / PW : urban_객실번호 
    ex. 123호의 경우 : urban_0123
  • ID와 PW가 동일합니다. (영문 대소문자, 특수문자에 유의 바랍니다.)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 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TV

  •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 개인계정 사용의 경우 퇴실 전 반드시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 TV 화면이 ‘입력신호 없음’으로 보일 경우
    ①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TV 뒤편의 셋탑박스 전원을 껐다 켠 후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 주세요.

    ③ 셋탑박스는 "HDMI 1"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



가전/주방용품

  • 헤어드라이어
  •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
  • 드럼세탁기(건조불가)
  • 인덕션, 냄비, 팬, 식기류 (접시, 컵, 수저세트)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제품, 조미료(소금, 후추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어메니티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일과 무관하게 체크인시, 1회 제공됩니다.


  • 일회용 슬리퍼 x 2ea
  • 수건(대) x 2ea
  • Lyfe Project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 대용량 비치

    환경보호 실천의 일환으로 일회용 칫솔,치약세트는 기본 제공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변경됩니다.

아래 어메니티는 체크인시 최초 1박 제공량만 비치되고 있습니다. 추가 박수에 대한 비품은 고객센터로 요청 해주시면 객실로 전달드립니다.

*비품 전달 수량은 최대 3박치로 전달드립니다.


  • 생수 500ml x 2BTL 
  • 커피머신+ 커피캡슐 x 2ea  
  • [싱글룸] 수건(중) x 4ea / [더블룸] 수건(중) x 6ea

어메니티 추가요청

어메니티가 부족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 무료제공량을 초과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유상제공됩니다.


  • 생수 500ml -1,000원
  • 일회용 슬리퍼 - 2,000원
  • 커피캡슐 1ea - 1,000원
  • SALTRAIN 트레블키트 (치약 30g + 칫솔 2개) - 4,000원 (정가 6,900원)

퇴실안내

체크아웃 안내



쓰레기 처리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직접 배출의 경우 종량제 봉투를 구입하여 건물과 메종글래드 사이길로 70m 정도 내려가시면 위치한 클린하우스를 이용해 주세요.
  • 배출에 필요한 종량제 봉투는 제공되지 않으며, 인근 편의점 등에서 구매 해 주셔야 합니다.

분실물 안내

  •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 분실물은 기본적으로 착불 택배 배송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기타 서비스 안내

기타 서비스 안내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희망일 당일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레이트 체크아웃은 후속 예약이 없는 경우 최대 오후 2시까지만 연장이 가능합니다.

      * 레이트 체크아웃 : 시간당 1만원 / 오전 10시까지 문의 가능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투숙중 클리닝

  • 숙박료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체크인을 위한 클리닝 서비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숙 기간을 연장하시는 경우, 연장 예약에 대한 클리닝은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4박 이상의 예약인 경우, 3박당 1회의 룸클리닝이 고객의 요청 시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 그 외의 클리닝 요청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클리닝 요청 : 요청일 하루 전 18시까지 고객센터로 부재시간 신청 (이후 신청 시 2일 후 배정)

    * 클리닝 시간 : 오전 (10:00 – 14:00) 오후 (14:00 – 18:00) 2타임 중 선택

[클리닝 안내사항] 


  • 객실 컨디션 확인을 위해 클리닝 후 객실 사진을 촬영합니다.
  • 귀중품 또는 소지품이 있는 구역은 사고방지를 위해 클리닝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클리닝 신청 후 당일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며, 취소 시 무료 클리닝 서비스 횟수에서 차감됩니다. 
  • 위 요청사항 미이행으로 인한 사고 발생 시 Urbanstay / Le Collective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용규정


이용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