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연동 이용가이드

어반스테이 제주연동


안녕하세요, 어반스테이입니다. 

어반스테이 제주연동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라며, 숙소이용에 필요한 몇가지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위치안내

위치안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6길 5, 5F ~ 19F 


  •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내비 등에서 "어반스테이 제주연동"을 검색해 주세요.
  • 건물 1층에 세븐일레븐이 위치되어 있습니다.
  • 엘리베이터 이용시 부착되어있는 카드를 패드에 탭하시면 작동합니다.

주차안내

주차 및 짐보관 안내


주차안내

  • 건물 지하 1층의 기계식 주차장을 이용 바랍니다.
  • 전장 5.1m, 전폭 2.1m, 전고 1.5m, 무게 2톤 이하의 차량만 주차 가능합니다.
  • 전장 5.1m, 전폭 2.1m, 전고 1.5m, 무게 2톤 초과 차량은 기계식 주차가 불가능 합니다. 
    - SUV/RV(모든 소형 suv, 레이,캐스퍼 포함), 전기차, 대형차량(제네시스 G80 , 벤츠 S클래스 , BMW 6시리즈 , 아우디 A8 이상 차량
    - 사이드 미러가 접히지 않는 모든 종류의 차량
  • 렌트카 이용시, 이용자 연락처를 필수로 남겨주세요.
  • 제주도 도심지역 특성 상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만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차일 경우, 인근 주차장을 자비로 이용해 주셔야 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30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짐보관안내

  • 짐보관실은 5F 입니다. 515호 맞은편 525호(짐보관실)에 보관 가능합니다.
  • 짐보관실 비밀번호는 체크인 안내 알림톡/문자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건물 공용부(복도 및 짐보관실 등)는 도난방지와 보안을 위해 CCTV가 설치되어 있으나 공용공간이니 귀중품 및 파훼손 제품은 제외하고 보관부탁드립니다.

언택트 운영안내

언택트 운영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프론트없이 언택트로 운영됩니다.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경에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체크인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립니다.
  •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해 주세요.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전등안내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 또는 침대옆(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난방안내

  • 난방과 공기정화는 주방 벽면에 위치한 컨트롤러를 통해 조절 가능합니다.
  • 온수는 24시간 상시 공급됩니다. 난방 컨트롤러에서 조절 가능합니다.
  • 에어컨은 티비 옆 또는 테이블에 배치되어 있는 리모컨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WIFI

  • ID : urban_객실번호4자리 / PW : urban_객실번호4자리 
    ex. 123호의 경우 : urban_0123
  • ID와 PW가 동일합니다. 영문 대소문자에 유의 바랍니다.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 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TV

  •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 TV 화면이 ‘입력신호 없음’으로 보일 경우
    ①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TV 뒤편의 셋탑박스 전원을 껐다 켠 후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 주세요.

    ③ 셋탑박스는 "HDMI 1"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의사항

  • 객실내부 및 테라스를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손해배상금 150,000원이 부과됩니다.)
  •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화재경보기 작동)
  • 흡연 또는 과한 조리로 인한 화재경보 및 스프링 쿨러 작동으로 피해 발생시, 추가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



가전/주방용품

  • 헤어드라이어
  •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
  • 드럼세탁기(건조불가)
  • 인덕션, 냄비, 팬, 식기류 (접시, 컵, 수저세트)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제품, 조미료(소금, 후추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어메니티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일과 무관하게 체크인시, 1회 제공됩니다.


  • 일회용 슬리퍼 x 2ea
  • 수건(대) x 2ea
  • Lyfe Project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 대용량 비치

    2022년부터 정부지침에 따라 일회용 칫솔/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변경됩니다.

아래 어메니티는 체크인시 최초 1박 제공량만 비치되고 있습니다. 추가 박수에 대한 비품은 고객센터로 요청 해주시면 객실로 전달드립니다.

*비품 전달 수량은 최대 3박치로 전달드립니다.

*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 생수 500ml x 2BTL 
  • 커피머신+ 커피캡슐 x 2ea  
  • [싱글룸] 수건(중) x 4ea / [더블룸] 수건(중) x 6ea

어메니티 추가요청

어메니티가 부족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 무료제공량을 초과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유상제공됩니다.


  • 생수 500ml -1,000원
  • 일회용 슬리퍼 - 2,000원
  • 커피캡슐 1ea - 1,000원
  • SALTRAIN 트레블키트 (치약 30g + 칫솔 2개) - 4,000원 (정가 6,900원)

퇴실안내

퇴실안내



쓰레기 처리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 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쓰레기를 직접 배출하실 경우에는 건물과 메종글래드 사이길로 70m 정도 내려가시면 위치한 클린하우스를 이용해 주세요.
  • 배출에 필요한 종량제 봉투는 제공되지 않으며, 인근 편의점 등에서 구매 해 주셔야 합니다.

분실물 안내

  •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 분실물은 기본적으로 착불 택배 배송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기타 서비스 안내

기타 서비스 안내



Early Check-In / Late Check-Out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희망일 당일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

      * 얼리 체크인: 오후 (2시 이후), 레이트 체크아웃: 오전 (10시까지)

  • 레이트 체크아웃은 시간당 1만원의 추가 비용이 부과되며, 최대 오후 2시까지 가능합니다.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투숙중 클리닝

  • 숙박료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체크인을 위한 클리닝 서비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숙 기간을 연장하시는 경우, 연장 예약에 대한 클리닝은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4박 이상의 예약인 경우, 3박당 1회의 룸클리닝이 고객의 요청 시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 그 외의 클리닝 요청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클리닝 요청 : 요청일 하루 전 18시까지 고객센터로 부재시간 신청 (이후 신청 시 2일 후 배정)

    * 클리닝 시간 : 오전 (10:00 – 14:00) 오후 (14:00 – 18:00) 2타임 중 선택 

[클리닝 안내사항] 


  • 룸클리닝 시 사고방지를 위해 클리닝 전/후 객실사진을 촬영합니다. 
  • 귀중품 및 파손우려가 있는 물품은 옷장 안에 넣어 보관 해 주시고 안내사항 미숙지 인한 문제 발생 시 업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프로모션


이용규정

이용규정


  • 숙박 정원은 아동을 포함하여 2인이며,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본 규정 위반시 즉시 퇴실 조치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체크인 시간 이전에 자의적으로 입실하시는 경우, 어반스테이 스텝이 객실 준비 점검 등의 목적으로 입실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용규정 위반으로 30,000원의 위약요금이 부과됩니다.  
  • 객실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150,000원의 손해배상금 및 즉시 퇴실조치 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 객실에 비치된 물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는 경우, 최초 구입가를 기준으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객실 사용 후 변색/오염/악취 등으로 일상적인 수준을 넘어서는 클리닝 등 특별한 조치가 필요한 때에는 해당 비용에 대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고성방가 및 소음 발생등 타 이용객에게 피해를 끼치거나 위해를 가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으며  강제 퇴실 조치 될 수 있습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 입실은 불가합니다. 
  • 객실 침대 방향 및 소품 디자인은 사진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미지와 객실 전망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취소 및 환불 규정 


  •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예약하신 사이트/앱에서 직접 취소하여야 하며, 어반스테이 고객센터에서는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 취소규정은 사이트별로 상이합니다. 예약주신 사이트 상세 규정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 무료취소 기한 이후의 단순변심 또는 개인사정에 따른 예약 취소시에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안내



     운영 시간 : 9:00 - 23:00 (점심시간: 12:00~13:00)

     오후 11시부터 오전 9시까지는 시간에는 긴급상담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