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컬렉티브G7 

by Urbanstay

안녕하세요, 르컬렉티브입니다!

르컬렉티브G7 by urbanstay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라며, 숙소이용에 필요한 몇가지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위치안내 | Location

위치안내

Location

부산시 동구 충장대로 160, 협성마리나 G7 4F ~ 61F

르컬렉티브G7은 61층의 A/B 2동의 타워와 상가동 (1F ~ 3F)로 구성된 복합건물입니다. 

부산역에 가까운 타워가 A동, 부산항 여객터미널에 가까운 타워가 B동입니다. 


  •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내비 등에서 "르컬렉티브G7"을 검색해주세요. 
  • KTX/SRT 부산역 출구층(2층)의 9번 GATE로 나가신 후, "부산항 국제터미널" 방향을 따라 이동하시면 협성마리나 G7 3층 상가로 이어지는 구름다리 보행데크가 있습니다. 

건물구조 및 이동안내 | Configuration of Lecollective G7

건물구조 및 이동안내

how to using EV to Room

  • 건물의 구조가 복잡하여,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 건물에 도착하시면 1층으로 이동하셔야 하며, 1층으로 도착하신 경우 미리 안내된 메시지를 확인하셔서 부산역에 가까운 A동 또는 B동 메인 출입구로 이동 후 진입하셔야 합니다. 
  • 건물내부로 출입하시기 위해서는 공동현관 우측의 패널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하며, 비밀번호는 체크인 문자에 함께 안내됩니다. 
  • 객실층으로 이동하는 엘리베이터는 체크인 문자에 포함된 QR코드 링크로 코드를 생성하셔서 엘리베이터 내부 좌측(투명) QR코드 스캐너에 스캔해주셔야 합니다.

  • 협성마리나 G7의 보안규정과 시스템에 따라, 라이더(배달원)을 포함한 외부인의 출입은 각 객실의 월패드에서 호출을 받아 문을 개방하여야 합니다. 
  • 음식물등 배달주문을 하신경우 해당 동 1층에서 직접 수령하셔야 합니다. 객실입구까지 배달이 불가한점 반드시 유의 부탁드립니다. 

주차안내 | Parking guide

주차안내

Parking guide

건물 지하 2F ~ 지하 4F의 레지던스 전용층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지하 주차장은 매우 혼잡스럽습니다. 반드시 투숙객실의 타워동쪽에 주차하시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객실로 이동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주차비 : 무료 

  • (유의) 지하1층에 주차하실 경우, 주차비가 청구되며 이때 청구된 주차비는 투숙객 부담입니다.  
  • 주차는 유료로 전환될 수 있으니 재방문시에도 확인해주세요.

언택트 운영안내

언택트 운영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프론트없이 언택트로 운영됩니다. 

문의 및 요청사항은 고객센터 (1644-7694) 또는 카카오톡 '어반스테이' 채널로 카톡을 남겨주세요.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 체크인 당일 오전 11시경에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체크인 객실, 출입비번을 안내해드립니다.
  • 체크아웃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1시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 출입비번은 체크인 시작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해주세요. 
  • 짐보관실은 A동 4F 로비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 건물 공용부(복도 및 짐보관실 등)은 도난방지와 보안을 위해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객실 이용안내 | Room guide

객실 이용안내

Room guide

WIFI

ID : lecollective_(객실번호)  / PW : lecollective_(객실번호)


  • ID와 비번은 동일하며, 대소문자 구분을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접속시 대소문자에 유의해주세요. 
  • (예) 301호의 경우, lecollective_301 / 1911호의 경우, lecollective_1911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 사용도 가능합니다. 

AMENITIES

  • 생수 500ml x 2BTL 
  • Molton Brown 샴푸, 린스, 바디샴푸, 바디로션 및 1회용 칫솔, 치약
  • Nespresso 커피머신 & 캡슐 x 2ea 
  • 헤어드라이어, 전기주전자, 드럼세탁기(건조가능), 전자레인지, 전기밥솥(6~8인용/쿠쿠) / 식기세척기(프리미어 타입 제외)
  • 인덕션, 냄비, 팬, 접시등 식기, 컵, 수저세트, 와인잔, 와인오프너
  • 스마트 TV (넷플릭스, 유튜브 가능 / 개인 ID로 이용 후 로그아웃 하셔야 합니다.) 

ATTENTION

  • 주의! 테라스(베란다) 바닥의 비상계단을 여는 경우, 건물 전체의 비상대피 벨이 작동합니다. 비상상황외 개방을 절대 금지합니다. 
  • 스킨케어제품이나 헤어고데기는 제공되지 않고, 소금, 후추 등의 조미료는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 난방은 벽면에 부착된 보일러 컨트롤러를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냉방은 리모컨으로 조작가능합니다. 
  • 온수는 24시간 자동 공급되며, 2~3분정도 시간이 걸릴수 있습니다. 5분경과후에도 온수가 나오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화재감지기가 민감하여, 화재경보가 발생합니다.
  • TV 사용안내
    KT 통합전원 버튼(빨간색)으로 TV와 셋탑전원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 흰색 KT 리모컨에 있는 [TV전원] / [셋탑전원] 버튼을 눌러 개별 조작도 가능합니다.
    채널변경 l 흰색 KT 리모컨
    볼륨조절 l 흰색 KT 리모컨, 검은색 the ham 또는 LG 리모컨
    넷플릭스(Netflix) / 유튜브(Youtube) l 검은색 the ham 또는 LG 리모컨
    [넷플릭스는 개인계정을 사용해주셔야합니다]


퇴실안내 | Checkout guide

퇴실안내

Checkout guide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싱크대 안에 놓아주세요.

자주묻는질문 | FAQ

자주묻는질문

FAQ

  • 레지던스의 특성상 Early Check-in은 불가하며, Late Check-out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레이트 아웃은 최대 13시까지 가능하며, 시간당 20,000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단, 다음 게스트를 위한 객실 정비시간으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분실물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습득한 분실물은 착불로 배송해드리며, 아무 연락이 없는 경우 10일간 보관후 폐기합니다.
  • 숙박비에는 체크인을 준비하기 위한 1회의 룸클리닝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숙박기간중 추가 클리닝이 필요하신 경우, 최소 하루전에 모바일프론트(카톡)을 통해 요청바랍니다.
    추가 클리닝은 프리미어 타입은 50,000원/회, 그 외 모든 타입은 100,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며, 선결제하셔야 합니다.
  • TV가 '입력신호 없음'으로 화면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1) 먼저,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케이블 연결상태를 먼저 확인하신후
    (2) TV 아래의 셋탑박스의 전원을 껐다 켜시고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주세요.
    (3) 외부입력이 "HDMI 1"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넷플릭스는 KT리모컨으로 "홈버튼" 누른후 인기 top100 목록에서 접속가능하며, 개인계정을 사용해야합니다.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입구의 [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이용규정 | Regulations

이용규정

Regulation

  • 숙박 최대인원은 객실타입에 따라 다릅니다. (아동포함)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본 규정 위반시 즉시 퇴실조치되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객실 및 테라스를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 입니다.
    흡연사실이 확인될 경우, 즉시 퇴실조치 및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며, 15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흡연으로 인한 화재경보 및 스프링쿨러 작동으로 피해 발생시, 추가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 객실에 비치된 물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는 경우, 최초 구입가를 기준으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객실 사용 후 변색/오염/악취 등으로 일상적인 수준을 넘어서는 클리닝 등 특별한 조치가 필요한 때에는 해당 비용에 대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입실은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 또는 단순 개인사정에 따른 예약취소시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