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더 파크 송도 이용가이드

어반스테이 인천송도


안녕하세요, 어반스테이입니다. 

어반스테이 인천송도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라며, 숙소이용에 필요한 몇가지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위치안내

위치안내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168번길 101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4F~36F


  •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내비 등에서 “어반스테이 인천송도”를 검색해 주세요.
  • 송도달빛축제공원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150m 직진하시면 사거리 건너편 좌측에 위치한 트윈타워 건물입니다.
  • 정문은 인천타워대로 반대편(달빛축제공원, 한라웨스턴 건물 방향)에 있습니다.
  • A동과 B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배정 받으신 객실의 타워동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주차안내

주차 및 짐보관 안내


주차안내


  • 건물 지하 1층 ~ 4층에 객실당 1대의 차량을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 전고 2.3m 이상의 모든 차종은 주차 불가 합니다.
  • 만차인 경우 송도달빛축제공원역 3번출구 옆 공터 이용 후 도보이동(5분) 부탁드립니다.
  • 지하 주차장은 A/B동이 연결되어 있으므로 배정 받으신 타워동에 주차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짐보관안내


  • 짐보관실은 B동 1층 로비뒷편 입니다.
  • 짐보관실 비밀번호는 체크인 안내 알림톡/문자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 건물 공용부(복도 및 짐보관실 등)는 도난방지와 보안을 위해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언택트 운영안내

언택트 운영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프론트없이 언택트로 운영됩니다.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경에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체크인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립니다.
  • 체크아웃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1시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해 주세요.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전원/전등안내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의(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콘센트 미작동시, 콘센트 옆 상시대기 버튼을 2초간 눌러 주세요.
  • 인덕션 및 세탁기 사용시, 인덕션 상단의 화재경보기 전원 차단버튼을 ON으로 설정해 주세요.

난방안내

  • 난방의 경우, 월패드의 난방 버튼을 누른 뒤 희망 온도를 설정해 주세요.
  • 냉방의 경우, 객실 내 리모컨으로 냉방 모드로 설정 후 조절 가능합니다.
  • 난방 가동 기간 ㅣ 동절기 10월-4월 (중앙난방), 10월 간헐적 난방

WIFI

  • ID : park_동+객실번호 / PW : park_동+객실번호 
    ex. A동 123호의 경우 : park_A0123
  • ID와 PW가 동일합니다. 영문 대소문자에 유의 바랍니다.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TV

  •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 TV 화면이 ‘입력신호 없음’으로 보일 경우
    ①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TV 뒤편의 셋탑박스 전원을 껐다 켠 후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 주세요.

    ③ 이후 TV의 외부입력 상태가 "HDMI 1"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BTV와 the ham 리모컨 모두 사용 가능하나, 채널변경은 BTV / 넷플릭스 및 유튜브는 the ham을 사용해 주세요.

주의사항

  • 객실내부 및 테라스를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손해배상금 150,000원이 부과됩니다.)
  •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화재경보기 작동)
  • 흡연 또는 과한 조리로 인한 화재경보 및 스프링 쿨러 작동으로 피해 발생시, 추가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퇴실안내

어메니티


가전/주방용품

  • 헤어드라이어
  •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
  • 드럼세탁기(건조가능)
  • 빌트인 건조대
  • 인덕션, 냄비, 팬, 식기류 (접시, 컵, 수저세트)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제품, 조미료(소금, 후추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어메니티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일과 무관하게 체크인시, 1회 제공됩니다.


  • 일회용 슬리퍼 x 2ea
  • 수건(대) x 2ea
  • Lyfe Project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 대용량 비치

    2022년부터 정부지침에 따라 일회용 칫솔/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변경됩니다.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기간에 맞춰 제공되며, 1박 기준 제공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체크인시에는 3박 제공량만 객실에 비치되므로, 고객센터로 추가제공을 요청해 주세요.)


  • 생수 500ml x 2BTL 
  • Nespresso 커피머신+ 커피캡슐 x 2ea 
  • 수건(중) x 6ea (2박부터 2ea 추가제공)

어메니티 추가요청

어메니티가 부족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 무료제공량을 초과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유상제공됩니다.


  • 생수 500ml -1,000원
  • 일회용 슬리퍼 - 2,000원
  • Nespresso 커피캡슐 1ea - 1,000원
  • SALTRAIN 트레블키트 (치약 30g + 칫솔 2개) - 4,000원 (정가 6,900원)

자주묻는질문

퇴실안내



쓰레기 처리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 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쓰레기를 직접 배출하실 경우에는 건물 B동 1층 또는 A,B 동 지하 1층의 분리수거장을 이용해 주세요.

분실물 안내

  •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 분실물은 기본적으로 착불 택배 배송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기타 서비스 안내

기타 서비스 안내



Early Check-In / Late Check-Out  

  • 얼리체크인은 체크인 당일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레이트 체크아웃은 체크아웃 하루 전, 미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시간당 1만원의 추가 비용이 부가되며 최대 오후 2시까지만 연장 가능합니다.

투숙중 클리닝

  • 숙박료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체크인을 위한 클리닝 서비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숙 기간을 연장하시는 경우, 연장 예약에 대한 클리닝은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4박 이상의 예약인 경우, 3박당 1회의 룸메이크업(주방 및 화장실 정비 제외) 또는 6박당 1회의 정규 클리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 그 외의 클리닝 요청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하루 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이용규정

이용규정


  • 숙박 정원은 아동을 포함하여 2인이며,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본 규정 위반시 즉시 퇴실 조치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체크인 시간 이전에 자의적으로 입실하시는 경우, 어반스테이 스텝이 객실 준비 점검 등의 목적으로 입실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용규정 위반으로 30,000원의 위약요금이 부과됩니다.  
  • 객실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손해배상금 150,000원 및 즉시 퇴실조치 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 객실에 비치된 물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는 경우, 최초 구입가를 기준으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객실 사용 후 변색/오염/악취 등으로 일상적인 수준을 넘어서는 클리닝 등 특별한 조치가 필요한 때에는 해당 비용에 대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 입실은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취소 및 환불 규정 


  •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예약하신 사이트/앱에서 직접 취소하여야 하며, 어반스테이 고객센터에서는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 체크인 2일전 17시 이전에 취소하실 경우에는 취소수수료없이 전액 환불됩니다. (단, 에어비앤비는 체크인 1일전 16시)
  • 상기 무료취소 기한 이후의 단순변심 또는 개인 사정에 따른 예약 취소시에는 취소수수료가 부가됩니다.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안내 



운영시간 : 9:00 - 23:00 

문의 및 요청사항은 고객센터 (1644-7694) 또는 카카오톡 ‘어반스테이’ 채널로 상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