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제주연동점 이용가이드

더시티 제주연동점

안녕하세요, 어반스테이입니다. 

어반스테이 제주연동점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라며, 숙소이용에 필요한 몇가지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위치안내

위치안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6길 5, 5F ~ 19F


  • 1F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습니다. 
  • 제주공항에서 332번, 265번, 466번 버스를 이용하시면 도보 2분거리에 도착합니다.   
  •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내비 등에서 "어반스테이 더시티"을 검색해주세요.
  • 엘리베이터내 비치된 카드키를 이용해주세요.

주차안내

주차안내

건물 지하 1층의 기계식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식 주차장은 대형차량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비 : 무료 

  • (유의) 제주 도심지역의 특성상 주차공간이 부족합니다. 만차인 경우 인근의 주차장을 자비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 점 너그러이 양해부탁드립니다. 
  • 전장 5.1m, 전폭 2.1m, 전고 1.9m이하의 차량만 주차가능 
  • 주차는 유료로 전환될 수 있으니 재방문시에도 확인해주세요.


주차불가차량 

  • 카니발, 제네시스G90, 벤츠S클래스(GLS포함), BMW7시리즈(X7포함) 등 동급차종
  • 바닥 ~ 차량하부(지상고) 180mm이하의 차량
  • 사이드 미러 폴딩이 불가한 모든 차종

언택트 운영안내

언택트 운영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프론트없이 언택트로 운영됩니다. 

문의 및 요청사항은 고객센터 (1644-7694) 또는 카카오톡 '어반스테이' 채널로 카톡을 남겨주세요.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 체크인 당일 오전 11시경에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체크인 객실, 출입비번을 안내해드립니다.
  •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하신 고객님들은 에어비앤비 앱 내의 "숙소매뉴얼" 메뉴에서 당일 확인가능합니다.  
  • 체크아웃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1시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 출입비번은 체크인 시작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해주세요. 
  • 짐보관실은 5F입니다. 이용시 먼저 525호에 들러 Staff에게 문의해주세요.  
  • 건물 공용부(복도 및 짐보관실 등)은 도난방지와 보안을 위해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WIFI

ID : urban_(객실번호)  / PW : urban_(객실번호)


  • ID와 비번은 동일하며, 대소문자 구분을 합니다. 
  • (예) 301호의 경우, urban_0301 / 1911호의 경우, urban_1911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 사용도 가능합니다.

AMENITIES

  • 생수 500ml x 2BTL 
  • AVEDA 샴푸, 린스, 바디샴푸 및 1회용 칫솔, 치약
  • Nespresso 커피캡슐 x 2ea 
  • 헤어드라이어, 전기주전자, 드럼세탁기(건조X)
  • 인덕션, 냄비, 팬, 접시등 식기, 컵, 수저세트

ATTENTION

  • 주의! 외부 테라스로 나가셔서 문을 닫으면 밖에서는 열리지 않습니다. 외부에 있는 상태로 절대 문을 닫지 마세요!!
  • 스킨케어제품이나 헤어고데기는 제공되지 않고, 소금, 후추 등의 조미료는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 난방은 벽면에 부착된 보일러 컨트롤러를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냉방은 리모컨으로 조작가능합니다. 
  • 온수는 24시간 자동 공급되며, 2~3분정도 시간이 걸릴수 있습니다. 5분경과후에도 온수가 나오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벽면에 부착된 공기정화기 컨트롤러를 통해 공조 상태를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화재감지기가 민감하여, 화재경보가 발생합니다.

퇴실안내

퇴실안내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14박이상 장기투숙하시는 게스트께는 별도로 일반 종량제 봉투 1장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 쓰레기를 직접 배출하실 경우에는 편의점에서 종량제봉투를 구입한후, 클린하우스에 버려주세요. 
    클린하우스는 우리 건물과 메종글래드 사이길로 약 70m 가량 내려가시면 좌측편에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 Early Check-in, Late Check-out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체크인이 많은 경우, 객실 준비시간으로 어려울 수 있으며 시간당 10,000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 분실물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습득한 분실물은 착불로 배송해드리며, 10일간 보관후 폐기합니다.
  • 숙박비에는 체크인을 위한 1회의 룸클리닝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숙박기간중 추가 클리닝이 필요하신 경우, 하루전에 모바일프론트(카톡)을 통해 요청바랍니다.
    추가 클리닝은 20,000원/회 비용이 발생하며, 선결제하셔야 합니다.
  • TV가 '입력신호 없음'으로 화면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1) 먼저,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케이블 연결상태를 먼저 확인하신후
    (2) TV 뒷편의 셋탑박스의 전원을 껐다 켜시고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주세요.
    (3) 셋탑박스는 "HDMI 1"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넷플릭스는 KT리모컨으로 "홈버튼" 누른후 인기 top100 목록에서 접속가능하며, 개인계정을 사용해야합니다.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입구의 [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이용규정

이용규정

  • 숙박정원은 아동을 포함하여 2인이며,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본 규정 위반시 즉시 퇴실조치되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객실 및 테라스를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 입니다.
    흡연사실이 확인될 경우, 즉시 퇴실조치 및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며, 1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흡연으로 인한 화재경보 및 스프링쿨러 작동으로 피해 발생시, 추가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 객실에 비치된 물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는 경우, 최초 구입가를 기준으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입실은 불가합니다.
  • 단순변심 또는 개인사정에 따른 예약취소시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