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송도 이용가이드

어반스테이 인천송도


안녕하세요, 어반스테이입니다. 

어반스테이 인천송도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라며, 숙소이용에 필요한 몇가지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위치안내

위치안내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168번길 101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4F~36F


  •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내비 등에서 “어반스테이 인천송도”를 검색해 주세요.
  • 송도달빛축제공원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150m 직진하시면 사거리 건너편 좌측에 위치한 트윈타워 건물입니다.
  • 정문은 인천타워대로 반대편(달빛축제공원, 한라웨스턴 건물 방향)에 있습니다.
  • A동과 B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배정 받으신 객실의 타워동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주차안내

주차 및 짐보관 안내


주차안내


  • 건물 지하 1층 ~ 4층에 객실당 1대의 차량을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 전고 2.3m 이상의 모든 차종은 주차 불가 합니다.
  • 만차인 경우 송도달빛축제공원역 3번출구 옆 공터 이용 후 도보이동(5분) 부탁드립니다.
  • 지하 주차장은 A/B동이 연결되어 있으므로 배정 받으신 타워동에 주차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30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짐보관안내


  • 짐보관실은 B동 1층 로비뒷편 입니다.
  • 짐보관실 비밀번호는 체크인 안내 알림톡/문자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 건물 공용부(복도 및 짐보관실 등)는 도난방지와 보안을 위해 CCTV가 설치되어 있으나 공용공간이니 귀중품 및 파훼손 제품은 제외하고 보관부탁드립니다.

언택트 운영안내

언택트 운영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프론트없이 언택트로 운영됩니다.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경에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체크인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립니다.
  •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해 주세요.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전원/전등안내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의(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콘센트 미작동시, 콘센트 옆 상시대기 버튼을 2초간 눌러 주세요.
  • 인덕션 및 세탁기 사용시, 인덕션 상단의 화재경보기 전원 차단버튼을 ON으로 설정해 주세요.

난방안내

  • 난방의 경우, 월패드의 난방 버튼을 누른 뒤 희망 온도를 설정해 주세요.
  • 냉방의 경우, 객실 내 리모컨으로 냉방 모드로 설정 후 조절 가능합니다.
  • 냉방 가동 기간 ㅣ 하절기 5월 15일 ~ 9월 (동절기 중단) 
    난방 가동 기간 ㅣ 동절기 10월-3월 (중앙난방), 4월/10월 간헐적 난방 

    기온에 따라 간혈적 가동 및 냉난방 가동 일정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WIFI

  • ID : urban_객실번호4자리 / PW : urban_객실번호4자리 
    ex. 123호의 경우 : urban_0123


  • 단, 아래의 객실은 아이디와 비번을 아래와 같이 세팅 부탁드립니다.

            - B1001호 : urban_100one

              - B2323호 : urban_two323

              - B2222호 : urban_222two


  • ID와 PW가 동일합니다. 영문 대소문자에 유의 바랍니다.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TV

  •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 TV 화면이 ‘입력신호 없음’으로 보일 경우
    ①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TV 뒤편의 셋탑박스 전원을 껐다 켠 후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 주세요.

    ③ 이후 TV의 외부입력 상태가 "HDMI 1"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BTV와 the ham 리모컨 모두 사용 가능하나, 채널변경은 BTV / 넷플릭스 및 유튜브는 the ham을 사용해 주세요.

주의사항

  • 객실내부 및 테라스를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손해배상금 150,000원이 부과됩니다.)
  •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화재경보기 작동)
  • 흡연 또는 과한 조리로 인한 화재경보 및 스프링 쿨러 작동으로 피해 발생시, 추가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퇴실안내

어메니티


가전/주방용품

  • 헤어드라이어
  •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
  • 드럼세탁기(건조가능)
  • 빌트인 건조대
  • 인덕션, 냄비, 팬, 식기류 (접시, 컵, 수저세트)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제품, 조미료(소금, 후추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어메니티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일과 무관하게 체크인시, 1회 제공됩니다.


  • 일회용 슬리퍼 x 2ea
  • 수건(대) x 2ea
  • Lyfe Project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 대용량 비치

    2022년부터 정부지침에 따라 일회용 칫솔/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변경됩니다.

아래 어메니티는 체크인시 최초 1박 제공량만 비치되고 있습니다.  추가 박수에 대한 비품은 고객센터로 요청 해주시면 객실로 전달드립니다.

*비품 전달 수량은 최대 3박치로 전달드립니다.

*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 생수 500ml x 2BTL 
  • 커피머신+ 커피캡슐 x 2ea 
  • 수건(중) x 6ea (2박부터 2ea 추가제공)

어메니티 추가요청

어메니티가 부족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 무료제공량을 초과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유상제공됩니다.


  • 생수 500ml -1,000원
  • 일회용 슬리퍼 - 2,000원
  • 커피캡슐 1ea - 1,000원
  • SALTRAIN 트레블키트 (치약 30g + 칫솔 2개) - 4,000원 (정가 6,900원)

자주묻는질문

퇴실안내



쓰레기 처리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 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쓰레기를 직접 배출하실 경우에는 건물 B동 1층 또는 A,B 동 지하 1층의 분리수거장을 이용해 주세요.
  • 배출에 필요한 종량제 봉투는 제공되지 않으며, 인근 편의점 등에서 구매 해 주셔야 합니다.

분실물 안내

  •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 분실물은 기본적으로 착불 택배 배송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기타 서비스 안내

기타 서비스 안내



Early Check-In / Late Check-Out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희망일 당일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

      * 얼리 체크인: 오후 (2시 이후), 레이트 체크아웃: 오전 (10시까지)

  • 레이트 체크아웃은 시간당 1만원의 추가 비용이 부과되며, 최대 오후 2시까지 가능합니다.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투숙중 클리닝

  • 숙박료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체크인을 위한 클리닝 서비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숙 기간을 연장하시는 경우, 연장 예약에 대한 클리닝은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4박 이상의 예약인 경우, 3박당 1회의 룸클리닝이 고객의 요청 시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 그 외의 클리닝 요청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클리닝 요청 : 요청일 하루 전 18시까지 고객센터로 부재시간 신청 (이후 신청 시 2일 후 배정)

    * 클리닝 시간 : 오전 (10:00 – 14:00) 오후 (14:00 – 18:00) 2타임 중 선택 

[클리닝 안내사항] 


  • 룸클리닝 시 사고방지를 위해 클리닝 전/후 객실사진을 촬영합니다. 
  • 귀중품 및 파손우려가 있는 물품은 옷장 안에 넣어 보관 해 주시고 안내사항 미숙지 인한 문제 발생 시 업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용규정

이용규정


  • 숙박 정원은 아동을 포함하여 2인이며,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본 규정 위반시 즉시 퇴실 조치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체크인 시간 이전에 자의적으로 입실하시는 경우, 어반스테이 스텝이 객실 준비 점검 등의 목적으로 입실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용규정 위반으로 30,000원의 위약요금이 부과됩니다.  
  • 객실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손해배상금 150,000원 및 즉시 퇴실조치 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 객실에 비치된 물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는 경우, 최초 구입가를 기준으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객실 사용 후 변색/오염/악취 등으로 일상적인 수준을 넘어서는 클리닝 등 특별한 조치가 필요한 때에는 해당 비용에 대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고성방가 및 소음 발생등 타 이용객에게 피해를 끼치거나 위해를 가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으며  강제 퇴실 조치 될 수 있습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 입실은 불가합니다. 
  • 객실 침대 방향 및 소품 디자인은 사진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미지와 객실 전망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취소 및 환불 규정 


  •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예약하신 사이트/앱에서 직접 취소하여야 하며, 어반스테이 고객센터에서는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 취소규정은 사이트별로 상이합니다. 예약주신 사이트 상세 규정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 무료취소 기한 이후의 단순변심 또는 개인사정에 따른 예약 취소시에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안내 



     운영 시간 : 9:00 - 23:00 (점심시간: 12:00~13:00)

     오후 11시부터 오전 9시까지는 시간에는 긴급상담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