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부산연산 숙소가이드

어반스테이 부산연산

안녕하세요, 어반스테이입니다. 

어반스테이 부산연산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라며, 숙소이용에 필요한 몇가지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위치안내

위치안내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116-8, 3F - 22F

 

  •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맵 등에서 “어반스테이 부산연산”를 검색해 주세요.
  • 연산역 16번 출구에서 직진하신 후 첫번째 올포유 골목으로 우회전 하시면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 및 짐보관 안내

주차 및 짐 보관 안내 


주차 안내

  • 건물의 기계식 주차타워에서 주차관리실에 예약 메세지를 보여주신 후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ONLY)
  • 입차 시 상주 직원에게 차량 등록 및 선결제 부탁드립니다. (미등록시 외부차량으로 간주)
  • 주차 방재실 상주직원 근무시간 : 9:00~23:00 (상주직원 근무시간 외 차량등록 불가)

    - 투숙객 할인가 ㅣ 일주차 (24시간) : 1만원 / 월주차 (5박이상) : 44,000원
    - 외부차량 ㅣ 시간당 : 3,000원 
    * 월 주차 비용은 5박 이상부터 퇴실일(최대 30박)까지 적용됩니다. (ex. 7박 투숙시 월 주차 비용으로 7박 주차 가능)


  • 1실당 1대까지 할인가 적용 가능합니다. (추가차량은 외부차량으로 간주)
  • 24시간 초과 시 추가 시간은 외부차량 금액으로 적용됩니다.
  • 전장 5.2m, 전폭 2.1m, 전고 1.5m(승용차) 1.8m(SUV), 중량 2톤 이하의 차량만 주차 가능합니다.
  • 차량 등록증에 표기된 실 제원 기준으로 방문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전기차는 중량 제한 및 안전상의 문제로 이용 불가합니다.

    * 주차장 만차 시 주차 불가하며, 인근 주차장 자비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 투숙기간 주차요금 선결제 시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해당 기간동안 자유롭게 입출차 가능합니다.
    *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30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짐 보관 안내

  • 위치 : 지하 1층 ( 엘리베이터 하차 후 좌측에 위치 )
  • 비밀번호 : 체크인 당일, 알림톡/문자를 통해 확인 가능 ( 오후 12시 일괄 발송 )
  • 운영시간 : 09:00 ~ 23:00 ( 체크아웃 당일 최대 18:00까지만 사용 가능, 내부 CCTV 설치 )
  • 비치된 러기지 택을 꼭 이용 부탁드리며, 러기지 택이 없거나, 최초 보관일 기준 30일 경과 시 분실물 규정에 의거하여 자체 폐기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귀중품 및 파손 위험 제품은 개인 보관 부탁드리며, 파손 및 분실에 대해 운영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언택트 운영안내

체크인 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비대면으로 체크인이 진행됩니다.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경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체크인 객실 및 도어락 비밀번호를 안내 드립니다.
  •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 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 안내드립니다.
  •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가 혼잡하므로 1시간가량 여유 있게 퇴실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전등안내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의 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냉/난방안내

  • 냉방 안내 : 객실 거실 벽면(월패드 하단)에 부착된 컨트롤러로 조절 가능합니다.
  • 난방 안내 : 실내 표시가 나타날 때까지 난방 버튼을 누른 후, 다이얼을 돌려 난방 온도를 맞춰 주세요.
  • 온수 안내 : 온수 버튼을 누른 후,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온수 온도를 맞춰 주세요.

WIFI

  • ID : urban_객실번호 / PW : urban_객실번호 
    ex. 123호의 경우 : urban_0123
  • ID와 PW가 동일합니다. (영문 대소문자, 특수문자에 유의 바랍니다.)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 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TV
  •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 개인계정 사용의 경우 퇴실 전 반드시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 TV가 '입력신호 없음' 으로 화면이 보이지 않을 경우
    ①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TV 뒤편의 셋탑박스 전원을 껐다 켠 후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 주세요.

    ③ 이후 TV의 외부입력 상태가 “HDMI 2”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어메니티

어메니티


가전/주방용품

  • 헤어드라이어
  •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
  • 드럼세탁기
  • 인덕션, 냄비, 팬, 식기류 (접기, 컵, 수저세트)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 제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어메니티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일과 무관하게 체크인시, 1회 제공됩니다.

  • 일회용 슬리퍼 x 2ea
  • 수건(대) x 2ea
  • Lyfe Project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 대용량 비치

    환경보호 실천의 일환으로 일회용 칫솔,치약세트는 기본 제공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변경됩니다.

아래 어메니티는 체크인시 최초 1박 제공량만 비치되고 있습니다.  추가 박수에 대한 비품은 고객센터로 요청 해주시면 객실로 전달드립니다.

*비품 전달 수량은 최대 3박치로 전달드립니다.


  • 생수 500ml x 2BTL 
  • 커피머신+ 커피캡슐 x 2ea
  • 수건(중) x 6ea (2박부터 2ea 추가제공)

어메니티 추가요청

어메니티가 부족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 무료제공량을 초과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유상제공 됩니다.


  • 생수 500ml -1,000원
  • 일회용 슬리퍼 - 2,000원
  • 커피캡슐 1ea - 1,000원
  • SALTRAIN 트레블키트 (치약 30g + 칫솔 2개) - 4,000원 (정가 6,900원)

퇴실안내

체크아웃 안내


쓰레기처리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직접 배출의 경우 종량제 봉투를 구입하여 건물 1층 장애인 주차장 우측에 위치한 분리수거장을 이용해 주세요.
  • 배출에 필요한 종량제 봉투는 제공되지 않으며, 인근 편의점 등에서 구매 해 주셔야 합니다.

분실물 안내

  •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 분실물은 기본적으로 착불 택배 배송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기타서비스안내

기타 서비스 안내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희망일 당일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레이트 체크아웃은 후속 예약이 없는 경우 최대 오후 2시까지만 연장이 가능합니다.

      * 레이트 체크아웃 : 시간당 1만원 / 오전 10시까지 문의 가능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투숙중 클리닝

  • 숙박료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체크인을 위한 클리닝 서비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숙 기간을 연장하시는 경우, 연장 예약에 대한 클리닝은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4박 이상의 예약인 경우, 3박당 1회의 룸클리닝이 고객의 요청 시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 그 외의 클리닝 요청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클리닝 요청 : 요청일 하루 전 18시까지 고객센터로 부재시간 신청 (이후 신청 시 2일 후 배정)

    * 클리닝 시간 : 오전 (10:00 – 14:00) 오후 (14:00 – 18:00) 2타임 중 선택

[클리닝 안내사항] 


  • 객실 컨디션 확인을 위해 클리닝 후 객실 사진을 촬영합니다.
  • 귀중품 또는 소지품이 있는 구역은 사고방지를 위해 클리닝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클리닝 신청 후 당일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며, 취소 시 무료 클리닝 서비스 횟수에서 차감됩니다. 
  • 위 요청사항 미이행으로 인한 사고 발생 시 Urbanstay / Le Collective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용규정


  • 숙박 정원은 아동을 포함하여 2인이며,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 합니다.  
  • 본 규정 위반시 즉시 퇴실 조치되며, 취소 및 환불은 불가 합니다.  
  • 체크인 시간 이전에 자의적으로 입실하시는 경우, 어반스테이 스텝이 객실 준비 점검 등의 목적으로 입실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용규정 위반으로 30,000원의 위약요금이 부과됩니다.  
  • 객실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150,000원의 손해배상금 및 즉시 퇴실조치 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환불은 불가 합니다.
  • 객실에 비치된 물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는 경우, 최초 구입가를 기준으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객실 사용 후 변색/오염/악취 등으로 일상적인 수준을 넘어서는 클리닝 등 특별한 조치가 필요한 때에는 해당 비용에 대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 입실은 불가 합니다.

이용규정


  • 성인과 아동을 포함해 객실별 최대인원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초과 입실은 불가합니다.(단, 36개월 이하  영유아의 경우인원수 미포함)
  •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의 동반 없이 숙박이 불가합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 입실은 불가합니다.
  • 객실 내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으며 고객 과실에 의한 물품 파손 및 분실 시 변상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최초 구입가 기준)
  • 퇴실 후 특수 클리닝 또는 조치가 필요한 경우, 해당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객실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이며 위반시 손해배상금 150,000원 및 즉시 퇴실조치됩니다.
  • 체크인 시간 이전에 자의적으로 입실하시는 경우 이용규정 위반으로 30,000원의 위약요금이 부과됩니다.
  • 고성방가 및 소음 발생 등 타 이용객에게 피해를 끼치거나 위해를 가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으며 강제 퇴실 조치 될 수 있습니다.
  • 객실 침대 방향, 전망(뷰) 및 소품 디자인은 사진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취소 및 환불 규정

 


  •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예약하신 사이트/앱에서 직접 취소하셔야 하며, 어반스테이 고객센터에서는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 취소규정은 사이트별로 상이합니다. 예약주신 사이트 상세 규정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 무료취소 기한 이후의 단순변심 또는 개인사정에 따른 예약 취소시에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안내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11시  (긴급상황 24시 전화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