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차장 만차 시 주차 불가하며, 인근 주차장 자비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 투숙기간 주차요금 선결제 시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해당 기간동안 자유롭게 입출차 가능합니다. *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30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짐 보관 안내
위치 : 지하 1층 ( 엘리베이터 하차 후 좌측에 위치 )
비밀번호 : 체크인 당일, 알림톡/문자를 통해 확인 가능 ( 오후 12시 일괄 발송 )
운영시간 : 09:00 ~ 23:00 ( 체크아웃 당일 최대 18:00까지만 사용 가능, 내부 CCTV 설치 )
비치된 러기지 택을 꼭 이용 부탁드리며, 러기지 택이 없거나, 최초 보관일 기준 30일 경과 시 분실물 규정에 의거하여 자체 폐기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귀중품 및 파손 위험 제품은 개인 보관 부탁드리며, 파손 및 분실에 대해 운영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언택트 운영안내
체크인 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비대면으로 체크인이 진행됩니다.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경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체크인 객실 및 도어락 비밀번호를 안내 드립니다.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 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 안내드립니다.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가 혼잡하므로 1시간가량 여유 있게 퇴실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전등안내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의 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냉/난방안내
냉방 안내 : 객실 거실 벽면(월패드 하단)에 부착된 컨트롤러로 조절 가능합니다.
난방 안내 : 실내 표시가 나타날 때까지 난방 버튼을 누른 후, 다이얼을 돌려 난방 온도를 맞춰 주세요.
온수 안내 : 온수 버튼을 누른 후,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온수 온도를 맞춰 주세요.
WIFI
ID : urban_객실번호 / PW : urban_객실번호 ex. 123호의 경우 : urban_0123
ID와 PW가 동일합니다. (영문 대소문자, 특수문자에 유의 바랍니다.)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 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TV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개인계정 사용의 경우 퇴실 전 반드시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TV가 '입력신호 없음' 으로 화면이 보이지 않을 경우 ①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TV 뒤편의 셋탑박스 전원을 껐다 켠 후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 주세요. ③ 이후 TV의 외부입력 상태가 “HDMI 2”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어메니티
어메니티
가전/주방용품
헤어드라이어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
드럼세탁기
인덕션, 냄비, 팬, 식기류 (접기, 컵, 수저세트)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 제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어메니티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일과 무관하게 체크인시, 1회 제공됩니다.
일회용 슬리퍼 x 2ea
수건(대) x 2ea
Lyfe Project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 대용량 비치
환경보호 실천의 일환으로 일회용 칫솔,치약세트는 기본 제공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변경됩니다.
아래 어메니티는 체크인시 최초 1박 제공량만 비치되고 있습니다. 추가 박수에 대한 비품은 고객센터로 요청 해주시면 객실로 전달드립니다.
*비품 전달 수량은 최대 3박치로 전달드립니다.
생수 500ml x 2BTL
커피머신+ 커피캡슐 x 2ea
수건(중) x 6ea (2박부터 2ea 추가제공)
어메니티 추가요청
어메니티가 부족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 무료제공량을 초과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유상제공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