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부산연산 이용가이드

어반스테이 부산연산

안녕하세요, 어반스테이입니다. 

어반스테이 부산연산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라며, 숙소이용에 필요한 몇가지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위치안내

위치안내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116-8

 

  •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네비 등에서 “어반스테이 부산연산”를 검색해 주세요.
  • 연산역 16번 출구에서 직진하신 후 첫번째 올포유 골목으로 우회전 하시면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 및 짐보관 안내

주차 및 짐보관 안내 


주차 안내

  • 건물의 기계식 주차타워에서 주차관리실에 예약 메세지를 보여주신 후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ONLY)
  • 입차 시 상주 직원에게 차량 등록 및 선결제 부탁드립니다. (미등록시 외부차량으로 간주)
    * 주차 방재실 상주직원 근무시간 : 9:00~23:00 (상주직원 근무시간 외 차량등록 불가)

    - 투숙객 할인가 ㅣ 일주차 (24시간) : 1만원
    - 외부 차량 ㅣ 최초 1시간 : 4,000원, 추가 30분당 : 2,000원

  • 1실당 1대까지 할인가 적용 가능합니다. (추가차량은 외부차량 금액 적용)
  • 24시간 초과 시 추가 시간은 외부차량 금액으로 적용됩니다.
  • 전장 5.2m, 전폭 2.1m, 전고 1.5m(승용차) 1.8m(SUV), 중량 2.2톤 이하의 차량만 주차 가능합니다.
  • 만차일 경우, 인근 주차장을 자비로 이용해 주셔야 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투숙기간 주차요금 선결제 시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해당 기간동안 자유롭게 입출차 가능합니다.
    *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30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짐보관 안내

  • 짐보관실은 2층입니다. 엘리베이터 하차 후 모바일 프론트 뒷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 짐보관실 비밀번호는 체크인 안내 알림톡/문자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건물 공용부(복도 및 짐보관실 등)는 도난방지와 보안을 위해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언택트 운영안내

언택트 운영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프론트없이 언택트로 운영됩니다.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체크인 당일 오전 12시경에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체크인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립니다.
  •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해 주세요.

객실 이용안내

객실 이용안내



전등안내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의 일괄소등 스위치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난방안내

  • 객실 거실 벽면(월패드 하단)에 부착된 컨트롤러로 조절 가능합니다.
  • 난방의 경우 실내 표시가 나타날 때까지 난방 버튼을 누른 후, 다이얼을 돌려 난방 온도를 맞춰 주세요.
  • 온수의 경우 온수 버튼을 누른 후,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온수 온도를 맞춰 주세요.

WIFI

  • ID : urban_객실번호 / PW : urban_객실번호
    ex. 123호의 경우 urban_123
  • ID와 PW가 동일합니다. 영문 대소문자에 유의 바랍니다.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 강도가 높은 타 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TV
  •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 TV가 '입력신호 없음' 으로 화면이 보이지 않을 경우
    ①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TV 뒤편의 셋탑박스 전원을 껐다 켠 후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 주세요.

    ③ 이후 TV의 외부입력 상태가 “HDMI 2”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BTV와  the ham 리모컨 모두 사용 가능하나, 채널변경은 BTV / 넷플릭스 및 유튜브는  the ham을 사용해 주세요  
주의사항
  • 객실내부 및 옥상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손해배상금 150,000원이 부과됩니다.)
  • 연기가 많이 발생하는 구이(육류/생선 등)은 조리하실 수 없습니다. (화재경보기 작동)
  • 흡연 또는 과한 조리로 인한 화재경보 및 스프링 쿨러 작동으로 피해 발생시, 추가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


가전/주방용품

  • 헤어드라이어
  •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
  • 드럼세탁기
  • 인덕션, 냄비, 팬, 식기류 (접기, 컵, 수저세트)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제품, 조미료(소금, 후추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어메니티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일과 무관하게 체크인시, 1회 제공됩니다.

  • 일회용 슬리퍼 x 2ea
  • 수건(대) x 2ea
  • Lyfe Project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 대용량 비치

    2022년부터 정부지침에 따라 일회용 칫솔/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변경됩니다.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기간에 맞춰 제공되며, 1박 기준 제공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체크인시에는 3박 제공량만 객실에 비치되므로, 고객센터로 추가제공을 요청해 주세요.)

  • 생수 500ml x 2BTL 
  • Nespresso 커피머신+ 커피캡슐 x 2ea
  • 수건(중) x 6ea (2박부터 2ea 추가제공)

어메니티 추가요청

어메니티가 부족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 무료제공량을 초과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유상제공됩니다.


  • 생수 500ml -1,000원
  • 일회용 슬리퍼 - 2,000원
  • Nespresso 커피캡슐 1ea - 1,000원
  • SALTRAIN 트레블키트 (치약 30g + 칫솔 2개) - 4,000원 (정가 6,900원)

퇴실안내

퇴실안내


쓰레기처리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쓰레기를 직접 배출하실 경우에는 건물 1층 장애인 주차장 우측에 위치한 분리수거장을 이용해 주세요.
  • 배출에 필요한 종량제 봉투는 제공되지 않으며, 인근 편의점 등에서 구매 해 주셔야 합니다.

분실물 안내

  •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 분실물은 기본적으로 착불 택배 배송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기타서비스안내

기타 서비스 안내

 


Early Check-In / Late Check-Out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희망일 당일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

      * 얼리 체크인: 오후 (2시 이후), 레이트 체크아웃: 오전 (10시까지)

  • 레이트 체크아웃은 시간당 1만원의 추가 비용이 부과되며, 최대 오후 2시까지 가능합니다.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투숙중 클리닝

  • 숙박료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체크인을 위한 클리닝 서비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숙 기간을 연장하시는 경우, 연장 예약에 대한 클리닝은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4박 이상의 예약인 경우, 3박당 1회의 룸메이크업(주방 및 화장실 정비 제외) 또는  6박당 1회의 정규 클리닝이 고객의 요청 시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 그 외의 클리닝 요청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클리닝 요청 : 요청일 하루 전 18시까지 고객센터로 부재시간 신청 (이후 신청 시 2일 후 배정)

    * 클리닝 시간 : 오전 (10:00 – 14:00) 오후 (14:00 – 18:00) 2타임 중 선택 


이용규정


  • 숙박 정원은 아동을 포함하여 2인이며,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 합니다.  
  • 본 규정 위반시 즉시 퇴실 조치되며, 취소 및 환불은 불가 합니다.  
  • 체크인 시간 이전에 자의적으로 입실하시는 경우, 어반스테이 스텝이 객실 준비 점검 등의 목적으로 입실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용규정 위반으로 30,000원의 위약요금이 부과됩니다.  
  • 객실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150,000원의 손해배상금 및 즉시 퇴실조치 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환불은 불가 합니다.
  • 객실에 비치된 물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는 경우, 최초 구입가를 기준으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객실 사용 후 변색/오염/악취 등으로 일상적인 수준을 넘어서는 클리닝 등 특별한 조치가 필요한 때에는 해당 비용에 대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 입실은 불가 합니다.

이용규정


  • 숙박 정원은 아동을 포함하여 2인이며, 성인을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이용이 불가 합니다.  
  • 본 규정 위반시 즉시 퇴실 조치되며, 취소 및 환불은 불가 합니다.  
  • 체크인 시간 이전에 자의적으로 입실하시는 경우, 어반스테이 스텝이 객실 준비 점검 등의 목적으로 입실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용규정 위반으로 30,000원의 위약요금이 부과됩니다.  
  • 객실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입니다.
    위반시 150,000원의 손해배상금 및 즉시 퇴실조치 되며,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환불은 불가 합니다.
  • 객실에 비치된 물품을 파손 또는 분실하는 경우, 최초 구입가를 기준으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객실 사용 후 변색/오염/악취 등으로 일상적인 수준을 넘어서는 클리닝 등 특별한 조치가 필요한 때에는 해당 비용에 대한 배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 입실은 불가 합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취소 및 환불 규정

 


  •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예약하신 사이트/앱에서 직접 취소하셔야 하며, 어반스테이 고객센터에서는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 체크인 2일전 17시 이전에 취소하실 경우에는 취소 수수료없이 전액환불됩니다. (단, 에어비앤비는 체크인 1일전 16시)
  • 상기 무료취소 기한 이후의 단순변심 또는 개인사정에 따른 예약 취소시에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안내

     운영시간 : 9:00 - 23:00 

     문의 및 요청사항은 고객센터 (1644-7694) 또는 카카오톡 ‘어반스테이’ 채널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