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스테이 부티크 남포 이용가이드

어반스테이 부티크 남포


안녕하세요, 어반스테이입니다. 

어반스테이 부티크 남포  방문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시길 바라며, 숙소이용에 필요한 몇가지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위치안내

위치 안내



부산광역시 중구 구덕로 52-1  3F - 15F 


  • 네이버지도, T맵, 카카오내비 등에서 "어반스테이 부티크 남포"을 검색해주세요.
  • 남포역 1번 출구에서 약 350m 직진 (직진 방향 걸어오시다가 1시 방향 상단을 보시면 URBAN STAY NAMPO 간판 식별이 가능합니다. )  
  • 자갈치역 7번 출구에서 약 230m 직진 (횡단보도 건넌 후, 지하쇼핑센터 3,5번 출구 지나서 7번 출구 가기 전 좌측 건물)

주차안내

주차 및 짐 보관 안내 


주차 안내

※ 어반스테이 부티크 남포 바로 옆 제휴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휴 주차장 위치 : 피닉스 주차장 (부산시 중구 남포 길 10)
  •  기계식 타워 주차 2대, 자주식 지상 주차 일부
  •  일 이용 요금 : 22,000원 (주차료 선불) 
  •  주차 이용 시간 : 체크인(입차일) 당일 15:00~체크아웃 당일 12:00 (주차 시 어반스테이 이용객을 확인 해주셔야 체크인 인/아웃 시간으로 일 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 기계식 차량이 불가한 차종의 경우 자주식으로 이용 부탁드리며, 만차로 주차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짐 보관 안내


  • 위치 : 2층 ( 엘리베이터 홀, 좌측 데스크 뒷편 )
  • 비밀번호 : 체크인 당일, 알림톡/문자를 통해 확인 가능 ( 오후 12시 일괄 발송 )
  • 운영시간 : 09:00 ~ 23:00 ( 체크아웃 당일 최대 18:00까지만 사용 가능, 내부 CCTV 설치 )
  • 비치된 러기지 택을 꼭 이용 부탁드리며, 러기지 택이 없거나, 최초 보관일 기준 30일 경과 시 분실물 규정에 의거하여 자체 폐기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귀중품 및 파손 위험 제품은 개인 보관 부탁드리며, 파손 및 분실에 대해 운영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엘리베이터

 

  • 엘리베이터 1-2층(공용부) 제외한 3-15층(객실부) 엘리베이터 이용 시 내부에 설치된 비밀번호 입력기 통해 비밀번호 입력하신 후 이용가능합니다. 
  • 체크인 안내를 위한 메시지(=알림톡)를 열람해보시면 엘리베이터 비밀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내용 숙지하시어 이용 시 참고부탁드립니다.



언택트 운영안내

체크인 안내



어반스테이 전 지점은 비대면으로 체크인이 진행됩니다.

체크인 : 오후 4시 이후

체크아웃 : 오전 11시 이전


  •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경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체크인 객실 및 도어락 비밀번호를 안내 드립니다.
  • 객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체크인 시작 시간에 맞춰 자동 셋팅 되므로 반드시 체크인 시간 이후에 입실 안내드립니다.
  •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가 혼잡하므로 1시간가량 여유 있게 퇴실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객실 이용안내

객실이용 안내



전등 안내

  • 객실 전등이 켜지지 않을 경우, 현관 입구 쪽에 카드키 슬롯에 꽂아야 객실 전등이 켜지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카드키를 탈거하시면 객실 내 전기 사용이 불가하오니, 카드키는 상시 슬롯에 꽂아져 있어야 합니다.

냉/난방 안내

  • 냉방, 난방은 객실 내 벽면(월패드 하단)에 부착된 컨트롤러 패드로 조절 가능합니다.
  • 냉, 난방의 경우 동시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
  • 난방 가동시 바닥 난방은 아니며 에어컨 온풍기가 가동됩니다. 
  • 냉방 가동시기: 4월 ~ 10월(동절기 중단) / 난방 가동시기 11월 ~ 3월(하절기 중단)
  • 명기된 기간 외에는 기온에 따라 간혈적 가동 및  냉난방 가동 일정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WIFI

  • ID :  urban_객실번호 / PW : urban_객실번호
    ex. 123호의 경우 urban_0123
  • ID와 PW가 동일합니다.  (영문 대소문자, 특수문자에 유의 바랍니다.)
  • WIFI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신호강도가 높은 타객실 WIFI도 사용 가능합니다.

TV

  •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 개인계정 사용의 경우 퇴실 전 반드시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  TV화면이 “입력신호 없음” 으로 보일경우

     ① HDMI 케이블이 선택한 입력단자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 TV뒤편의 셋탑박스 전원을 껐다 켠 후 5분정도 연결을 기다려주세요. 



어메니티

어메니티
 


가전/주방용품

  • 헤어드라이어
  • 전기주전자
  • 드럼세탁기
  • 식기류 (접시, 컵, 수저세트)

    충전기, 헤어고데기, 스킨케어제품, 조리도구, 조미료(소금,후추 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객실 내 음식 조리는 불가 합니다.

어메니티

아래 어메니티는 투숙일과 무관하게 체크인시, 1회 제공됩니다.


  • 일회용 슬리퍼 x 2ea
  • 수건 (소) * 4ea + 수건 (대) x 2ea
  • Lyfe Project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 대용량 비치

    환경보호 실천의 일환으로 일회용 칫솔,치약세트는 기본 제공하지 않으며, 욕실 어메니티는 대용량으로 변경됩니다.

아래 어메니티는 체크인시 최초 1박 제공량만 비치되고 있습니다.  추가 박수에 대한 비품은 고객센터로 요청 해주시면 객실로 전달드립니다.

*비품 전달 수량은 최대 3박치로 전달드립니다.


  • 생수 500ml x 2BTL
  • KANU 커피머신 + KANU 커피캡슐 * 2EA
  • 수건(중) * 6EA (2박부터 2EA 추가제공)

어메니티 추가요청

어메니티가 부족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 무료제공량을 초과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유상제공됩니다.


  • 생수 500ml -1,000원
  • 일회용 슬리퍼 - 2,000원
  • KANU 커피캡슐 1ea - 1,000원
  • SALTRAIN 트레블키트 (치약 30g + 칫솔 2개) - 4,000원 (정가 6,900원)

퇴실안내

체크아웃 안내


쓰레기 처리

  • 일반 쓰레기는 별도 조치없이 객실 쓰레기통에 버리고 퇴실하시면 됩니다.
  • 음식물 쓰레기는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잘 밀봉하신 후, 주방에 놓아주세요.
  • 쓰레기 직접 배출도 가능하며, 관련 안내 확인하시어 폐기 진행 부탁드립니다.
    - 일반 쓰레기의 경우 종량제 봉투를 구입하여 건물 밖 피닉스 주차장 팻말(도로변) 옆에 폐기 (배출가능요일 화,목,일) 
    - 분리수거 쓰레기의 경우 피닉스주차장 에어 입간판(도로변) 옆 폐기 가능 (배출가능요일 월요일: 병, 캔, 플라스틱 / 수요일: 종이, 비닐, 스티로폼)
    - 음식물 쓰레기 직접 폐기는 건물 외부 KT대리점 사이 문 뒤 배출 공간 있으며 배출가능 일정 제한없이 폐기 가능합니다.

분실물안내

  •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 분실물은 기본적으로 착불 택배 배송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기타 서비스 안내

기타 서비스 안내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희망일 당일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레이트 체크아웃은 후속 예약이 없는 경우 최대 오후 2시까지만 연장이 가능합니다.
      * 레이트 체크아웃 : 시간당 1만원 / 오전 10시까지 문의 가능
  •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투숙중 클리닝

  • 숙박료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체크인을 위한 클리닝 서비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숙 기간을 연장하시는 경우, 연장 예약에 대한 클리닝은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4박 이상의 예약인 경우, 3박당 1회의 룸클리닝이 고객의 요청 시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 그 외의 클리닝 요청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클리닝 요청 : 요청일 하루 전 18시까지 고객센터로 부재시간 신청 (이후 신청 시 2일 후 배정)

    * 클리닝 시간 : 오전 (10:00 – 14:00) 오후 (14:00 – 18:00) 2타임 중 선택

[클리닝 안내사항] 


  • 객실 컨디션 확인을 위해 클리닝 후 객실 사진을 촬영합니다.
  • 귀중품 또는 소지품이 있는 구역은 사고방지를 위해 클리닝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클리닝 신청 후 당일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며, 취소 시 무료 클리닝 서비스 횟수에서 차감됩니다. 
  •  위 요청사항 미이행으로 인한 사고 발생 시 Urbanstay / Le Collective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할인 혜택 안내



        남포동, 동네 한 바퀴

  • 고래사어묵 남포점/자갈치점 5% 할인


이용규정

이용규정



  • 성인과 아동을 포함해 객실별 최대인원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초과 입실은 불가합니다.(단, 36개월 이하  영유아의 경우인원수 미포함)
  •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의 동반 없이 숙박이 불가합니다.
  • 반려동물의 동반 입실은 불가합니다.
  • 객실 내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으며 고객 과실에 의한 물품 파손 및 분실 시 변상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최초 구입가 기준)
  • 퇴실 후 특수 클리닝 또는 조치가 필요한 경우, 해당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객실을 포함한 건물 내 모든 공간은 금연이며 위반시 손해배상금 150,000원 및 즉시 퇴실조치됩니다.
  • 체크인 시간 이전에 자의적으로 입실하시는 경우 이용규정 위반으로 30,000원의 위약요금이 부과됩니다.
  • 고성방가 및 소음 발생 등 타 이용객에게 피해를 끼치거나 위해를 가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으며 강제 퇴실 조치 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및 환불 규정 



  •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 예약하신 사이트/앱에서 직접 취소하셔야 하며, 어반스테이 고객센터에서는 취소처리가 불가합니다.
  • 취소 규정은 사이트별로 상이합니다. 예약주신 사이트 상세 규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 무료취소 기한 이후의 단순변심 또는 개인사정에 따른 예약 취소시에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