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직접 배출도 가능하며, 관련 안내 확인하시어 폐기 진행 부탁드립니다. - 일반 쓰레기의 경우 종량제 봉투를 구입하여 건물 밖 피닉스 주차장 팻말(도로변) 옆에 폐기 (배출가능요일 화,목,일) - 분리수거 쓰레기의 경우 피닉스주차장 에어 입간판(도로변) 옆 폐기 가능 (배출가능요일 월요일: 병, 캔, 플라스틱 / 수요일: 종이, 비닐, 스티로폼) - 음식물 쓰레기 직접 폐기는 건물 외부 KT대리점 사이 문 뒤 배출 공간 있으며 배출가능 일정 제한없이 폐기 가능합니다.
분실물안내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분실물은 최대 2주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단, 식재료, 식음료 제품 및 냉장고 내에 보관된 모든 물품은 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발견 즉시 폐기합니다.
분실물은 기본적으로 착불 택배 배송을 통해 전달 드립니다.
기타 서비스 안내
기타 서비스 안내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 희망일 당일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레이트 체크아웃은 후속 예약이 없는 경우 최대 오후 2시까지만 연장이 가능합니다. * 레이트 체크아웃 : 시간당 1만원 / 오전 10시까지 문의 가능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투숙중 클리닝
숙박료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체크인을 위한 클리닝 서비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숙 기간을 연장하시는 경우, 연장 예약에 대한 클리닝은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4박 이상의 예약인 경우, 3박당 1회의 룸클리닝이 고객의 요청 시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 외의 클리닝 요청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추가 클리닝 요청은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클리닝 요청 : 요청일 하루 전 18시까지 고객센터로 부재시간 신청 (이후 신청 시 2일 후 배정)
* 클리닝 시간 : 오전 (10:00 – 14:00) 오후 (14:00 – 18:00) 2타임 중 선택
[클리닝 안내사항]
객실 컨디션 확인을 위해 클리닝 후 객실 사진을 촬영합니다.
귀중품 또는 소지품이 있는 구역은 사고방지를 위해 클리닝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클리닝 신청 후 당일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며, 취소 시 무료 클리닝 서비스 횟수에서 차감됩니다.
위 요청사항 미이행으로 인한 사고 발생 시 Urbanstay / Le Collective는 책임지지 않습니다.